jjalbang.co.kr 빈폴마케팅전략(戰略) ,빈폴기업分析,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戰略)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빈폴마케팅전략(戰略) ,빈폴기업分析,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戰略)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jjalba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빈폴마케팅전략(戰略) ,빈폴기업分析,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15:15

본문




Download :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pptx





순서

Download :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pptx( 30 )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 ,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빈폴마케팅전략 빈폴기업 빈폴마케팅믹스 BeanPole마케팅전략




빈폴마케팅전략(戰略) ,빈폴기업分析,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戰略)
빈폴마케팅전략(戰略) ,빈폴기업分析,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戰略)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_pptx_01.gif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_pptx_02.gif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_pptx_03.gif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_pptx_04.gif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_pptx_05.gif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_pptx_06.gif





_SLIDE_1_
All about Bean Pole
_SLIDE_2_
1. environment조사
기업의 내부environment
거시environment

2. marketing 조사
설문조사
스트리트 패션
수요 예측

3. 표적시장
STP analysis
타겟팅

4. marketing 믹스
4P 전략(strategy)
포지셔닝

5.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contents

_SLIDE_3_
1. environment조사

_SLIDE_4_
빈폴의 파워는 디자인 중심 경영이 이룬 성과/ 소비자의 니즈와 패션의 트렌드에 따라
브랜드의 ‘새로움’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반영

상품기획자(MD)중심이던 시스템 `` 디자이너 위주의 시스템 ` 디자이너의 자율적 창의성 발휘

다양한 브랜드, 디자이너,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고객들과 소통

패밀리 브랜드의 전략(strategy) : 빈폴 멘즈, 레이디즈, 키즈, 액세서리, 골프, 진

지난 7월 2012 런던올림픽을 기념해 ‘런던 에디션 라인’을 출시하는 등
적시에 맞는 후원 및 ...

_SLIDE_1_
All about Bean Pole
_SLIDE_2_
1. environment조사
기업의 내부environment
거시environment

2. marketing 조사
설문조사
스트리트 패션
수요 예측

3. 표적시장
STP analysis
타겟팅

4. marketing 믹스
4P 전략(strategy)
포지셔닝

5.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contents

_SLIDE_3_
1. environment조사

_SLIDE_4_
빈폴의 파워는 디자인 중심 경영이 이룬 성과/ 소비자의 니즈와 패션의 트렌드에 따라
브랜드의 ‘새로움’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반영

상품기획자(MD)중심이던 시스템 `` 디자이너 위주의 시스템 ` 디자이너의 자율적 창의성 발휘

다양한 브랜드, 디자이너,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고객들과 소통

패밀리 브랜드의 전략(strategy) : 빈폴 멘즈, 레이디즈, 키즈, 액세서리, 골프, 진

지난 7월 2012 런던올림픽을 기념해 ‘런던 에디션 라인’을 출시하는 등
적시에 맞는 후원 및 marketing 으로 의류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음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옷` 이라는 目標(목표) 아래 젊은층의 취향과 감각을 추구

론칭 이후 1996년까지 매년 평균(average) 30%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고
2002년에는 단일 브랜드 최고 기록 매출인 2000억원을 돌파함

헐리우드 스타인 기네스 펠트로를 모델로 기용하고 中國을 필두로 세계 시장에 데뷔할 준비

2005년 中國 상하이 팔백반백화점에 해외 1호점을 개설, 이어 난징과 상하이에도 오픈

빈폴 브랜드 파워

기업의 내부environment
_SLIDE_5_
기업의 내부environment
_SLIDE_6_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민간부도 위험 → 政府부채 → 세계 경제 위협
EU지역의 재정위기 장기화/경제 양극화 심화
미국 역시 재정긴축/ 경제 침체

대외여건 약화로 인한 제조업의 둔화 및 소비 위축
실업(청년실업)률의 증가

대외여건 악화로 인한 수출 증가세 둔화 → 국내 경제 저성장/ 소비심리 위축

거시environment; …(drop)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24,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