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Ikea마케팅,Ikea전술분석,Ikea사회적책임,이케아,이케아마케팅,이케아위기,이케아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기업,윤리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14:25
본문
Download : Ikea,Ikea마케팅,Ikea전략분석,Ikea사회적책임,이케아,이케아마케팅,이케아위기,이케아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기업,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사회적책임기업사례,이케아전략.pptx
Ikea,Ikea마케팅,Ikea전술분석,Ikea사회적책임,이케아,이케아마케팅,이케아위기,이케아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기업,윤리경영,윤리경영example(사례) ,사회적책임기업example(사례) ,이케아전술
Ikea,Ikea마케팅,Ikea전략,Ikea사회적책임,이케아,이케아마케팅,이케아위기,이케아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기업,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사회적책임기업사례,이케아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Ikea,Ikea마케팅,Ikea전략분석,Ikea사회적책임,이케아,이케아마케팅,이케아위기,이케아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기업,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사회적책임기업사례,이케아전략 , Ikea,Ikea마케팅,Ikea전략분석,Ikea사회적책임,이케아,이케아마케팅,이케아위기,이케아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기업,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사회적책임기업사례,이케아전략경영경제레포트 , Ikea Ikea마케팅 Ikea전략 Ikea사회적책임 이케아 이케아마케팅 이케아위기 이케아사회적책임 사회적책임기업 윤리경영 윤리경영사례 사회적책임기업사례 이케아전략






Download : Ikea,Ikea마케팅,Ikea전략분석,Ikea사회적책임,이케아,이케아마케팅,이케아위기,이케아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기업,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사회적책임기업사례,이케아전략.pptx( 50 )
순서
Ikea,Ikea마케팅,Ikea전술분석,Ikea사회적책임,이케아,이케아마케팅,이케아위기,이케아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기업,윤리경영,윤리경영example(사례) ,사회적책임기업example(사례) ,이케아전술
_SLIDE_1_
CASE STUDY
Subject
IKEA`s Global Sourcing Challenge
- Indian Rugs and Child Labor
_SLIDE_2_
What is IKEA
IKEA Problem
1)environment(환경) 문제
2)아동노동문제
아동노동 Solution
INDEX
environment(환경) 문제 Solution
_SLIDE_3_
1.What is IKEA
_SLIDE_4_
창립자 Kamprad
이케아의 사명 많은 사람들의 보다 나은 삶을 만들어 가기 위해
현실 “전체 자원의 불균형하게 많은 부분이 적은 인구를 만족시키는데 이용되고 있다”
이케아의 goal(목표)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홈 가구류를 공급
What is IKEA
IKEA는 1943년 스웨덴에 설립된 세계적인 가정용 가구 유통 기업
현재 35개국에서 254개 점포를 운영
_SL...
_SLIDE_1_
CASE STUDY
Subject
IKEA`s Global Sourcing Challenge
- Indian Rugs and Child Labor
_SLIDE_2_
What is IKEA
IKEA Problem
1)environment(환경) 문제
2)아동노동문제
아동노동 Solution
INDEX
environment(환경) 문제 Solution
_SLIDE_3_
1.What is IKEA
_SLIDE_4_
창립자 Kamprad
이케아의 사명 많은 사람들의 보다 나은 삶을 만들어 가기 위해
현실 “전체 자원의 불균형하게 많은 부분이 적은 인구를 만족시키는데 이용되고 있다”
이케아의 goal(목표)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홈 가구류를 공급
What is IKEA
IKEA는 1943년 스웨덴에 설립된 세계적인 가정용 가구 유통 기업
현재 35개국에서 254개 점포를 운영
_SLIDE_5_
What is IKEA 이케아의 文化와 가치
비전형적인 독특한 조직文化
내부확인가능한 개방된 사무 전경, 비독립적인 사무실
단순성과 상세 부분에 대한 주목을 강조한 관리 과정
-복잡한 규칙 폐지, 비-관료주의 주간
가격 의식
-자원의 낭비는 IKEA에서 인간적인 죄이다.
창조적인 해결책의 추구
-실수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라.
_SLIDE_6_
규모의 경제, R&D, 소비자 수요의 동질화, 무역장벽의 감소
새로운 시스템인 DIY(Do it Yourself) 제도와 독특한 디자인
현대의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개성 있는 제품
IKEA
_SLIDE_7_
1943년 [이케아(IKEA)]는 스웨덴 태생의 foundation(창업)자인 잉그바르 캄프라드(Ingvar Kamprad)의 이니셜인 I.K와 그가 성장한 농장과 마을 이름인 엘름타르트(Elmtard)와 아귀나르드 (Agunnard)의 첫 자 E.A가 합쳐져 탄생
‘A bette…(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