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특수교육工學] ASSURE 모형 정리와 수업 활동안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특수교육工學] ASSURE 모형 정리와 수업 활동안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jjalba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특수교육工學] ASSURE 모형 정리와 수업 활동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6 11:57

본문




Download : [특수교육공학] ASSURE 모형 정리와 수업 활동안.hwp




목표(goal)는 교과목 수업 計劃書로부터 나오거나, 교재나 교육과정 안내서에 진술되어 있거나, 혹은 수업자가 개발할 수 있다 그 목표(goal)는 학습자가 수업의 결과로서 무엇을 할 수 있게 될 것인가의 관점에서 진술되어야 한다. 여기에는 세 가지 선택이 있다 (1) 이용 가능한 선택하기, (2) 기존의 수정하기, (3) 새로운 설계하기.


U. 매체와 활용(Utilize Media and Materials)

를 선택하거나 수정하거나 혹은 설계했으면 방법을 실행하기 위해 매체, 그리고 工學(공학) 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계획해야 한다.


S. 방법, 매체 및 선정(Select Methods, Media, and Materials)

학습대상을 확인하고 목표(goal)를 진술하고 나면 수업의 처음 점(학습자의 현재의 지식, 기술, 태도)과 종결점(목표(goal))을 확립한 셈이다.[특수교육工學] ASSURE 모형 정리와 수업 활동안

설명








[특수교육工學] ASSURE 모형 정리와 수업 활동안
[특수교육공학],ASSURE,모형,정리와,수업,활동안,공학기술,레포트
순서

특수교육工學(공학) 처리해야할문제
- ASSURE 모형 요점와 수업 활동안
ASSURE 모형
A. 학습자 분석 (Analyze Learners)

계획의 첫 단계는 학습자를 확인하는 것이다. 먼저 를 미리 한 번 본 뒤 실행을 연습해 본다.
S. 방법, 매체...



특수교육工學(공학) 처리해야할문제
- ASSURE 모형 요점와 수업 활동안
























ASSURE 모형


A. 학습자 분석 (Analyze Learners)

계획의 첫 단계는 학습자를 확인하는 것이다.…(생략(省略))





[특수교육공학] ASSURE 모형 정리와 수업 활동안 , [특수교육공학] ASSURE 모형 정리와 수업 활동안공학기술레포트 , [특수교육공학] ASSURE 모형 정리와 수업 활동안


[특수교육공학]%20ASSURE%20모형%20정리와%20수업%20활동안_hwp_01.gif [특수교육공학]%20ASSURE%20모형%20정리와%20수업%20활동안_hwp_02.gif [특수교육공학]%20ASSURE%20모형%20정리와%20수업%20활동안_hwp_03.gif [특수교육공학]%20ASSURE%20모형%20정리와%20수업%20활동안_hwp_04.gif [특수교육공학]%20ASSURE%20모형%20정리와%20수업%20활동안_hwp_05.gif [특수교육공학]%20ASSURE%20모형%20정리와%20수업%20활동안_hwp_06.gif

Download : [특수교육공학] ASSURE 모형 정리와 수업 활동안.hwp( 70 )


레포트/공학기술


다. 학습자는 (1) 일반적 property(특성), (2) 특별한 출발점 능력(학습할 주제에 관한 지식, 기술, 태도), (3) 학습양식 등의 관점에서 분석될 수 있다


S. 목표(goal) 진술 (State objectives)

다음 단계는 가능한 한 명세적으로 목표(goal)를 진술하는 것이다. 학생들이나 피훈련자가 수행하려고 하는 조건과 수용될 수 있는 수행준거가 포함되어야 한다. 학생들이나 피훈련자가 수행하려고 하는 조건과 수용될 수 있는 수행준거가 포함되어야 한다. 이제 남은 처리해야할문제는 적절한 방법과 工學(공학) 그리고 매체 유형을 선택하고, 그 선택을 실행하기 위한 를 결정함으로써 학습대상과 목표(goal) 사이의 다리를 연결하는 것이다. 학습자는 (1) 일반적 property(특성), (2) 특별한 출발점 능력(학습할 주제에 관한 지식, 기술, 태도), (3) 학습양식 등의 관점에서 분석될 수 있다
S. 목표(goal) 진술 (State objectives)

다음 단계는 가능한 한 명세적으로 목표(goal)를 진술하는 것이다.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한 최선의 매체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먼저 학습자들에 대해 알아야 한다.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한 최선의 매체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먼저 학습자들에 대해 알아야 한다. 목표(goal)는 교과목 수업 計劃書로부터 나오거나, 교재나 교육과정 안내서에 진술되어 있거나, 혹은 수업자가 개발할 수 있다 그 목표(goal)는 학습자가 수업의 결과로서 무엇을 할 수 있게 될 것인가의 관점에서 진술되어야 한다.
Total 24,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