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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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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5 0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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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유통단계에 워낙 거품이 많이 끼어있던 시절, 이것 때문에 초기에 꽤 재미를 봤다. 원가 1000원짜리 화장품에 1만원짜리 가격표를 붙였고 화장품 매장에서는 80% 할인을 한다며 소비자에게 2000원에 팔았지만 그래도 원가보다는 1000원이 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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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완성

설명
다.

● 1996년 ..... ‘오픈 프라이스 제도 (제품에 정가를 표시 X)’

- 오픈 프라이스 제도로 회사가 어려워짐
- 직접 통제할 수 있는 매장의 necessity need을 인식
이듬해 도입된 ‘오픈 프라이스 제도’(제품에 정가를 표시하지 않는 것)는 탄탄대로를 달리던 회사를 다시 어렵게 만들었다.
그로인해 화장품 전문점들은 회사가 정해준 가격보다 싸게 팔면서 출혈경쟁에 나섰다.”
서사장은 화장품 매장들을 다니며 “제발 싸우지 말고 똑같은 가격을 받으라.”고…(투비컨티뉴드 )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성공책략에 대하여 분석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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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성공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미샤완성 , 미샤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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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미샤” 선정 동기

2. 서영필 사장이 말하는 회사의 history

3. 미샤의 성공 전략(戰略)

4. 향후 발전 방향



2. 서영필 사장이 말하는 회사history

● 1995년 ..... “엘리트” 화장품 회사 설립

-유통단계의 거품이 있던때라 꽤 재미를 봄
95년에는 `엘트리`라는 회사를 세우고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었다. “똑같은 제품의 가격이 가게마다 다르다면 소비자는 우리 회사 제품을 믿지 못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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