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目標(목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2 02:00
본문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hwp
2) 텔레마케팅의 운영goal(목표)
기업이 텔레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때 명확한 goal(목표) 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둘째, 전화를 매개로 한 전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섯째, 마케팅의 효율성을 강화한다(저비용/고효율).
일곱째, 마케팅 program의 개성을 강화한다(광고效果(효과), 판매촉진, 전단 등).
여덟째, 무형자산의 노하우를 응용한다(데이터베이스 활용, 신규사업 등).
아홉째, 콜센터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접점을 improvement(개선)하며, 고개관리기능을 집중시킨다. 명확한 goal(목표) 란 아래 페이지의 그림과 같으며 그 goal(목표) 는 대내적으로는 기업 내 고객정보통합시스템(customer inf…(drop)
설명
레포트/기타
순서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目標(목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hwp( 75 )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目標(목표))
텔레마케팅,분야,목표,기타,레포트
다.
넷째, 판매촉진의 보완수단으로 전술적으로 활용한다. 즉, 최소의 마케팅 경비로 差別(차별) 화, 고정고객화, 합리화, 효율화의 마케팅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즉, 최소의 마케팅 경비로 差別(차별) 화, 고정고객화, 합리화, 효율화의 마케팅력을 강화...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goal(목표) )
목차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Ⅰ. 텔레마케팅의 활용goal(목표)
Ⅱ. 텔레마케팅의 운영goal(목표)
1. 경비절감과 효율의 극대화
2.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욕구의 파악과 서비스의 극대화
3. 시장조사 및 판매전술 조정
4. 마케팅 program의 지원과 연계
5. 누리망 과 효율적인 연계마케팅
Ⅲ.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Ⅳ. 텔레마케팅의 유형 alteration(변화)
1. 기업 대상 텔레마케팅 확대
2. 텔레마케팅 에이전시의 등장
3. 업무영역 확대와 콜센터 매니지먼트의 등장
4. 공격적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확산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1) 텔레마케팅의 활용goal(목표)
최근에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텔레마케팅의 주요 목적은 기업環境(환경)이나 주어진 마케팅해결해야할문제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마케팅 활동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셋째, 고객에게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기타레포트 , 텔레마케팅 분야 목표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goal(목표) )
목차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Ⅰ. 텔레마케팅의 활용goal(목표)
Ⅱ. 텔레마케팅의 운영goal(목표)
1. 경비절감과 효율의 극대화
2.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욕구의 파악과 서비스의 극대화
3. 시장조사 및 판매전술 조정
4. 마케팅 program의 지원과 연계
5. 누리망 과 효율적인 연계마케팅
Ⅲ.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Ⅳ. 텔레마케팅의 유형 alteration(변화)
1. 기업 대상 텔레마케팅 확대
2. 텔레마케팅 에이전시의 등장
3. 업무영역 확대와 콜센터 매니지먼트의 등장
4. 공격적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확산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
1) 텔레마케팅의 활용goal(목표)
최근에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텔레마케팅의 주요 목적은 기업環境(환경)이나 주어진 마케팅해결해야할문제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마케팅 활동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이러한 텔레마케팅의 주요 목적을 구체적으로 열거하면 다음과 같다(송현수, 1999).
첫째, 마케팅의 공격적 point기법으로 활용한다.
다섯째, 판매경비를 절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