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17:23
본문
Download :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hwp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에 대한 글입니다.
페덱스가 지금껏 무해고 방침을 고수하고 있는 것과 지금껏 노조가 없는 회사로 유명한 것도 종업원 제일주의 덕분이다.”
P-S-P 철학의 첫 번째가 종업원이라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아 고객만족의 출발점은 종업원 만족이다. 서비스품질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품질의 인간적 측면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 스미스 회장의 지론이다. 그러면 고객들은 회사의 未來(미래)를 확실하게 다지는 데 필요한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P-S-P의 이 세 가지 순서는 다음과 같은 중요한 뜻을 담고 있다아
“우리가 사람(종업원)들을 지성으로 보살피면 그들은 고객이 원하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이다. 페덱스의 이…(drop)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에 대한 글입니다.
Download :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hwp( 30 )
,경영경제,레포트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
레포트/경영경제
페덱스
순서
다. 그것은 ‘사람(Person) - 서비스(Service) - 이윤(Profit)’이라고 하는 것이다.페덱스 ,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페덱스의 기업철학은 아주 간단하나 그 힘만은 놀랄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