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jjalba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17:23

본문




Download :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hwp




택배산업의%20개척자%20페덱스_hwp_01.gif 택배산업의%20개척자%20페덱스_hwp_02.gif 택배산업의%20개척자%20페덱스_hwp_03.gif 택배산업의%20개척자%20페덱스_hwp_04.gif 택배산업의%20개척자%20페덱스_hwp_05.gif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에 대한 글입니다.
페덱스가 지금껏 무해고 방침을 고수하고 있는 것과 지금껏 노조가 없는 회사로 유명한 것도 종업원 제일주의 덕분이다.”
P-S-P 철학의 첫 번째가 종업원이라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아 고객만족의 출발점은 종업원 만족이다. 서비스품질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품질의 인간적 측면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 스미스 회장의 지론이다. 그러면 고객들은 회사의 未來(미래)를 확실하게 다지는 데 필요한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P-S-P의 이 세 가지 순서는 다음과 같은 중요한 뜻을 담고 있다아
“우리가 사람(종업원)들을 지성으로 보살피면 그들은 고객이 원하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이다. 페덱스의 이…(drop)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에 대한 글입니다.


Download :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hwp( 30 )



,경영경제,레포트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




레포트/경영경제
페덱스
순서
다. 그것은 ‘사람(Person) - 서비스(Service) - 이윤(Profit)’이라고 하는 것이다.페덱스 ,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페덱스의 기업철학은 아주 간단하나 그 힘만은 놀랄 만하다.
Total 24,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