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설화수의 마케팅 성공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22:05
본문
Download : 설화수.ppt
한방화장품 설화수의 각종 성공배경을 세밀하게 표로 표현했습니다.
시장 경쟁의 격화





소비의 고급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마케팅 성공전략에 대해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한방화장품 설화수의 각종 성공배경을 세밀하게 표로 표현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마케팅 성공책략에 대해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 다수 경쟁자 우려
㈜ 아모레 퍼시픽 연혁
1997 설화수 출시
-> 특허기술보유
Download : 설화수.ppt( 95 )
97’ IMF로 소비 위축
한방 기술의 우선적 확보
태평양 ‘진생삼미’ (국내 최초의 고급 화장품)
92’부터 다양한 운영 기법
설화 – 인삼 constituent + 생약constituent -> 노화 방지 탁월
약한 소구력
국내시장 장악
80’ 무리한 회사 확장
설화수 성공 요인(4P)
소비자의 상표전환의 어려움
기초 화장품의 강세
고령화 사회의 진입
순서
한방화장품(블루오션)
소비자의 욕구와 기대치 증가
낮은 시장진입장벽
-경영난
불경기에도 낮은 소비 탄력성
90’ 해외 유명브랜드의
설화수 탄생 배경 및 역사(歷史)
설화수,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시장, 한방화장품, 설화수의 마케팅 성공전략
[마케팅] 설화수의 마케팅 성공책략
국내 최고의 화장품 회사
화장품 시장 environment(환경) 예측
아모레 퍼시픽 SWOT(출시 전)
結論(결론)
-> 경희대 한의대 공동 연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주)아모레 퍼시픽 SWOT
설화수 탄생 배경 및 역사(歷史)
삼미 – 34개국 2천만 달러 수출 달성
설명
/ 선점의 기회
1967 인삼 중심의 한방 미용법 연구 시작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