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마케팅] 설화수의 마케팅 성공책략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마케팅] 설화수의 마케팅 성공책략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jjalba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설화수의 마케팅 성공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22:05

본문




Download : 설화수.ppt




한방화장품 설화수의 각종 성공배경을 세밀하게 표로 표현했습니다.
시장 경쟁의 격화
설화수-7804_01_.gif 설화수-7804_02_.gif 설화수-7804_03_.gif 설화수-7804_04_.gif 설화수-7804_05_.gif
소비의 고급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마케팅 성공전략에 대해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한방화장품 설화수의 각종 성공배경을 세밀하게 표로 표현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마케팅 성공책략에 대해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 다수 경쟁자 우려
㈜ 아모레 퍼시픽 연혁
1997 설화수 출시
-> 특허기술보유

Download : 설화수.ppt( 95 )



97’ IMF로 소비 위축

한방 기술의 우선적 확보
태평양 ‘진생삼미’ (국내 최초의 고급 화장품)
92’부터 다양한 운영 기법

설화 – 인삼 constituent + 생약constituent -> 노화 방지 탁월


약한 소구력
국내시장 장악
80’ 무리한 회사 확장


설화수 성공 요인(4P)


소비자의 상표전환의 어려움
기초 화장품의 강세
고령화 사회의 진입
순서
한방화장품(블루오션)
소비자의 욕구와 기대치 증가





낮은 시장진입장벽

-경영난


불경기에도 낮은 소비 탄력성

90’ 해외 유명브랜드의
설화수 탄생 배경 및 역사(歷史)
설화수,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시장, 한방화장품, 설화수의 마케팅 성공전략
[마케팅] 설화수의 마케팅 성공책략
국내 최고의 화장품 회사



화장품 시장 environment(환경) 예측


아모레 퍼시픽 SWOT(출시 전)

結論(결론)

-> 경희대 한의대 공동 연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주)아모레 퍼시픽 SWOT
설화수 탄생 배경 및 역사(歷史)
삼미 – 34개국 2천만 달러 수출 달성





설명
/ 선점의 기회


1967 인삼 중심의 한방 미용법 연구 시작

다.
Total 24,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