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글로벌 china(중국) 시장의 이해 - china(중국) 인의 상관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8 02:56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글로벌 중국시장의 이해 - 중국인의 상관습.hwp
경제경영,글로벌,중국시장,이해,중국인,상관습,경영경제,레포트
중국(China)인의
상관습
가. 중국(China)인의 지역별 기질
□ 중국(China)인의 property(특성) 및 성격
ㅇ 한국과 culture적 기반이 비슷하면서도 다름.
- 한국은 오랜 불교, 유교적 전통과 근대 이후 기독교적인 전통을 갖고 있음.
- 반면 중국(China)은 오랜 유가적, 도교적 전통이 남아있으나 최근 사회주의 체제와 culture 혁명을 거치면서 많은 變化를 겪었음. 중국(China)은 남녀평등의식이 강하고 나이 또는 계급 상하간 권위의식이나 계층의식이 약하기 때문에 사장과 기사가 동석하여 식사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나이 차이가 많이 나도 친구가 가능함.
- 한국은 이성보다는 감성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으며 인간적인 의리를 앞세우는 반면에 중국(China)인은 한국보…(省略)
[경제경영] 글로벌 china(중국) 시장의 이해 - china(중국) 인의 상관습
순서
Download : [경제경영] 글로벌 중국시장의 이해 - 중국인의 상관습.hwp( 63 )
[경제경영] 글로벌 china(중국) 시장의 이해 - china(중국) 인의 상관습
[경제경영] 글로벌 중국시장의 이해 - 중국인의 상관습 , [경제경영] 글로벌 중국시장의 이해 - 중국인의 상관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글로벌 중국시장 이해 중국인 상관습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