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스마트MBA 마케팅 과제課題 레포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9 12:11
본문
Download : 마케팅.hwp
휴넷 스마트MBA 마케팅 과제課題 레포트(report) 입니다.
휴넷, 휴넷 마케팅, 휴넷 과제, 휴넷 레포트, 직업교육

1) 제품구성의 3단계를 모두 제시하고, 각각의 definition 를 서술하시오.
휴넷 스마트MBA 마케팅 과제課題 레포트(report)
휴넷 스마트MBA 마케팅 과제 레포트 입니다. 4) (1)과 (2)에서 서술한 내용을 고려해보았을 때, (3)에서 기술한 3가지 유통전략(戰略) 중 자사의 상품에 가장 적합한 유통전략(戰略) 은 무엇인지, 그 이유는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2. 상품전략(strategy)과 유통전략(strategy)
1. 마케팅 전략(strategy)의 궁극적인 목표(目標)
1. 마케팅 전략(戰略) 의 궁극적인 goal(목표)
총 3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마케팅 전략의 궁극적인 목표 2. 상품전략과 유통전략 총 3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현재 자신이 속한 기업(조직)의 마케팅 전략(戰略) 이 ‘Good Marketing’, ‘Bad Marketing’, ‘Ugly Marketing’ 중 어디에 해당되는지 ①마케팅의 초점 ②단기적 관점에서의 결과 ③단기적 관점에서의 결과 등 세 가지를 기준을 판단 및 分析하여 서술하시오.
설명
Download : 마케팅.hwp( 19 )
2) 태도적 충성도와 행동적 충성도의 definition 를 각각 서술하시오.
3) 유통경로의 넓이에 따른 유통전략(戰略) 의 3가지 유형을 제시하고, 각각의 特性(특성)을 서술하시오.
레포트 > 기타
순서
1) Good Marketing / Bad Marketing / Ugly Marketing의 초점을 각각 서술하시오.
2) (1)에서 서술한 내용을 기반으로 자사의 제품은 어떻게 나누어볼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
2. 상품전략(戰略) 과 유통전략(戰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