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카카오톡marketing 전략(strategy),카카오톡분석,카톡marketing 전략(strategy),카톡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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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2 0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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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카카오톡,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2).pptx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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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KAKAO TALK
_SLIDE_2_
變化와 혁신의 배경
environment 分析
사업 現況(현황) 分析
가치 사슬 分析
벤치마킹
시사점
_SLIDE_3_
카카오톡이란
글로벌 모바일 메시지 서비스
한 게임 establishment , 네이버 공동establishment 자인 김범수씨가 이이위랩을 인수
2010년 3월 스마트폰 메신저 스타트
2011년 11월 16 가입자 3000만명 돌파
IOS와 Android OS탑재 스마트폰 에서 구동
무료사용,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자료를내려받다
_SLIDE_4_
變化의 배경
變化에 따른 혁신
變化와 혁신의 배경
방통위 WIPI 탑재 의무 폐지
스마트폰 시장의 확대
소비자 욕구의 變化
- 정보의 교환 -` 소통의 욕구 증가
새로운 모바일 시장에 대응
‘무료’ 소통의 장을 만듬
유연한 조직구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창조적인
서비스 제...
_SLIDE_1_
KAKAO TALK
_SLIDE_2_
變化와 혁신의 배경
environment 分析
사업 現況(현황) 分析
가치 사슬 分析
벤치마킹
시사점
_SLIDE_3_
카카오톡이란
글로벌 모바일 메시지 서비스
한 게임 establishment , 네이버 공동establishment 자인 김범수씨가 이이위랩을 인수
2xxx년 3월 스마트폰 메신저 스타트
2xxx년 11월 16 가입자 3000만명 돌파
IOS와 Android OS탑재 스마트폰 에서 구동
무료사용,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자료를내려받다
_SLIDE_4_
變化의 배경
變化에 따른 혁신
變化와 혁신의 배경
방통위 WIPI 탑재 의무 폐지
스마트폰 시장의 확대
소비자 욕구의 變化
- 정보의 교환 -` 소통의 욕구 증가
새로운 모바일 시장에 대응
‘무료’ 소통의 장을 만듬
유연한 조직구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창조적인
서비스 제공
_SLIDE_5_
environment分析
environment分析 항목 및 요인
구분
environment요인
세부environment
거시적 environment
(거시적,
외부environment)
정치적 요인
2009년4월 방.통.위 WIPI 탑재 의무 폐지,
2009년9월 위치정보사업자등록 예외
사회culture적 요인
스마트 폰 사용자의 증가
세계적 수요의 동질화(아이폰, 스마트 폰 등 소비자 니즈의 동질화)
기술적 요인
무선통신 기술의 발달, 진화
기술의 발달로 인한 스마트 폰 성능의 발달
미시적 environment
(과업관련 environment)
고객요인
국민의 니즈 變化
-기존 컴퓨터 사용자(정보) -` 스마트 폰 사용자(소통의 욕구 증가)
-기존의 단순한 SNS시스템에서뿐만 아니라 넘어선 +a의 재미를 추구
-다른 사람과의 차별성 추구(디자인 등)
이해관계자 요인
통신사 무료 mVoip (보이스톡등) 로 인해 통신사들과의 관계 악화
타 경쟁사 - (네이버 라인, 틱톡, 마이피플등) 으로 인해 경쟁시장의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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