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에대하여 - 고객을 감동시키는 기업만이 성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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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6 0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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未來로 갈수록 비가시적 품질의 중요성은 더욱 높아지게 된다 물론 가시적 품질이 좋지 않다면 시장진입 조차도 불투명하다. 또 제록스사의 직원의 약 80% 정도가 고객과 직접 만나는 곳에서 근무를 한다. 가시적 품질이 우수하다고 전제를 하였을 때 비가시적 품질이 우수해야만 기업이 살아남을 수 있따 비가시적 품질 중 서비스 경영, 즉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무형의 재화의 필요성(必要性)에 마주향하여 說明(설명) 하도록 하겠다. 이는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임으로써 가족 같은 기업의 이…(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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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世紀 기업의 가장 중요한 경쟁력은 바로 고객만족이다. 여기서는 비디오물에서 intro 되었던 서비스 경영 성공의 대표적 기업을 예시로 제시해서 說明(설명) 하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