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식생활 문화 선두기업, ㈜아이엔피 分析(분석)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jalbang1

대한민국 식생활 문화 선두기업, ㈜아이엔피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대한민국 식생활 문화 선두기업, ㈜아이엔피 분석.pptx









Download : 대한민국 식생활 문화 선두기업, ㈜아이엔피 분석.pptx( 12 )



대한민국 식생활 문화 선두기업, ㈜아이엔피 분석 , 대한민국 식생활 문화 선두기업, ㈜아이엔피 분석의약보건레포트 , 대한민국 식생활 문화 선두기업 ㈜아이엔피
_SLIDE_1_
대한민국 식생활 culture 선두기업 ㈜아이엔피



_SLIDE_2_
目標(목표)시장 선정

SWOT analysis

4P 전략(strategy)

LETTER 작성

[ Contents ]

거래제의
승낙
카운터오퍼
4. 펌오퍼
5. 이면조항
6. 표면조항
7. 신용장
8. 클레임
9. 클레임 답변


_SLIDE_3_
_SLIDE_4_
SWOT analysis
사용하기 쉬움
성인용,아동용 제품 판매
왼손잡이용 제품도 있음
일회용이 아닌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
Streght
culture의 이질감
수요 계층이 한정적
휴대의 불편함
Weakness
_SLIDE_5_
SWOT analysis
한식의 세계화
한류열풍
Opportunity
미국 내 경쟁사 존재

Threat
_SLIDE_6_
4P analysis
젓가락질 교정을
원하는 한국인과
젓가락 사용에 서툰 외국인을 위해 개발
손쉬운 사용법과
바른 젓가락질을
확실히 습득할 수 있는 도구 역할

1. Product
_SLIDE_7_
2. Price
formula홈페이지 국내유통가격: 6,500원.
대형마트 유통시 도매가
_SLIDE_8_
3. Place
대형마트에 판매하여 아이를 둔 부모 소비계층 확보
젓가락을 사용하는 누들가게를 대형으로 유통

_SLIDE_9_
4. Promotion
대형마트 외에도 모모푸쿠 누들Bar, 쌈Bar를 처음 으로 다른 많은 아시아 식당과 제휴 후 판매할 예정
U-tube에 홍보 동영상 게시

체험행사를 통해 젓가락이 생소한 소비자에게 젓가락 경험 유도
_SLIDE_10_
거래제의서
_SLIDE_11_
승낙
_SLIDE_12_


Sample & Catalogue 보내는 中...
_SLIDE_13_
반대청약 (Counter Offer)


_SLIDE_14_
확정청약 (Firm Offer)


_SLIDE_…(투비컨티뉴드 )
대한민국 식생활 문화 선두기업, ㈜아이엔피 分析(분석)

순서





설명






레포트/의약보건
%20식생활%20문화%20선두기업,%20㈜아이엔피%20분석_pptx_01.gif %20식생활%20문화%20선두기업,%20㈜아이엔피%20분석_pptx_02.gif %20식생활%20문화%20선두기업,%20㈜아이엔피%20분석_pptx_03.gif %20식생활%20문화%20선두기업,%20㈜아이엔피%20분석_pptx_04.gif %20식생활%20문화%20선두기업,%20㈜아이엔피%20분석_pptx_05.gif %20식생활%20문화%20선두기업,%20㈜아이엔피%20분석_pptx_06.gif
대한민국 식생활 문화 선두기업, ㈜아이엔피 分析(분석)
대한민국,식생활,문화,선두기업,㈜아이엔피,의약보건,레포트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