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롬세탁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7:24
본문
Download : 트롬세탁기.hwp
다만 20대 후반의 신혼부부는 혼수품으로 수요가 많으며, 이들은 주요
고객 이다. 그러나 드럼 세탁기가 좀더 일반화되면 이들…(省略)
,자연과학,레포트






순서
다. 특히 세탁기의 교체시기를 7-8년으로 볼 때 30대 중,
후반의 주부들은 메인 타겟이 된다
-40대와 50대 구매층은 충분한 구매력을 지니고 있고, 세탁기 교체시기로
보아서도 큰 시장이지만, 이들은 새로운 드럼 세탁기를 수용할만한 사고를 지니지 못했고 아직 일반화되지 못한 드럼세탁기의 주고객층으로는 적절치 못하다.
Download : 트롬세탁기.hwp( 50 )
트롬세탁기
목 차
n 서론
n 본론
n SWOT分析
n marketing 책략
n 시장세분화
n 4 MIX
n conclusion(결론)
5. 시장세분화
*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1) 20대/30대/40대/50대
-20대 구매층은 이노베이터의 성격은 띄지만 구매력이 약하다.
-30대 구매층은 어느 정도 신세대적 사고 방식의 소유와 충분한 구매력을
지닌 최대 고객이다. 또한 세탁
기는 가정이 있는 주부들이 주고객이므로 20대는 주고객에 포함시킬 수 없
다.드름세탁기 , 트롬세탁기자연과학레포트 ,
드름세탁기
레포트/자연과학
트롬세탁기 SWOTanalysis과 마케팅전략에 관한 data(자료)입니다.설명
트롬세탁기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에 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