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경영,경제] E - Busincess 기술이해] PRM(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관한 說明(설명)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경영,경제] E - Busincess 기술이해] PRM(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관한 說明(설명)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jjalba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E - Busincess 기술이해] PRM(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관한 說…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5:07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E - Busincess 기술이해] PRM(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관한 설명.doc






[경영,경제] E - Busincess 기술이해] PRM(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관한 說明(설명)



E - Busincess 기술이해

Off-line / on-line 상의 영업 및 관리 구축망 설정시 제반사항에 drawback(걸점)이 많이 제기 되었습니다. 또한 고객의 주문을 파트너 별로 배분하고 주문 내용이 완결될 때까지 관리하는 기능도 수행한다. 여기에서 파트너란 제조기업과 최종 고객 사이에서 최종 소비가 아닌 중간 유통 기능을 수행하는 독립된 경영 주체를 의미한다.

궁극적으로 고객 대응이라는 측면에서 보면 PRM은 CRM과 맥을 같이 하고는 있지만 CRM이 최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직접 판매를 수행하는 기업을 주요 대상으로 하는 반면, PRM은 유통 채널을 통한 간접 판매를 수행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에 차이가 있따 또한, CRM이 영업, marketing , 콜센터 등 제조기업 내의 고객 관련 업무를 주요 관리 대상으로 하는 반면에 PRM은 제조기업과 외부 파트너 간의 고객 관련 업무를 통합 관리하는 characteristic(특성)을 가지고 있따

구체적으로 제조기업은 PRM을 통해서 정보를 파악하고, 파악된 정보를 취합하여 파트너 별로 적합한 지원을 제공한다.

分析가들은 아직까지 대규모 기업의 매출 중 平均(평균)적으로 약 70% 정도가 파트너들을 통해 고객에게 판매되거나 파트너들의 影響(영향)을 받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따 이 중, …(省略)
경영,경제,E,Busincess,기술이해,PRM,Partner,Relationship,Management,설명,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E - Busincess 기술이해] PRM(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관한 설명 , [경영,경제] E - Busincess 기술이해] PRM(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관한 설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E Busincess 기술이해 PRM 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 설명




설명





[경영,경제]%20E%20-%20Busincess%20기술이해]%20PRM(Partner%20Relationship%20Management)에%20관한%20설명_doc_01.gif [경영,경제]%20E%20-%20Busincess%20기술이해]%20PRM(Partner%20Relationship%20Management)에%20관한%20설명_doc_02.gif [경영,경제]%20E%20-%20Busincess%20기술이해]%20PRM(Partner%20Relationship%20Management)에%20관한%20설명_doc_03.gif [경영,경제]%20E%20-%20Busincess%20기술이해]%20PRM(Partner%20Relationship%20Management)에%20관한%20설명_doc_04.gif [경영,경제]%20E%20-%20Busincess%20기술이해]%20PRM(Partner%20Relationship%20Management)에%20관한%20설명_doc_05.gif [경영,경제]%20E%20-%20Busincess%20기술이해]%20PRM(Partner%20Relationship%20Management)에%20관한%20설명_doc_06.gif


[경영,경제] E - Busincess 기술이해] PRM(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관한 說明(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영,경제] E - Busincess 기술이해] PRM(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관한 설명.doc( 11 )



다.
아직은 그 처음 이 미약하나 프렌차이즈에 관심에 초점을 두고 구매에서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관리할 수 있는 장치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다 이번 강의에 그 바탕을 알게 되었으면 이 부분에 대한 자세한 지식과 설치 및 관련 사항을 조사하며 이에 리포트를 쓰게 되었습니다.

PRM(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란 ‘제조기업이 자사가 소유한 영업망 외에 특약점이나 전문점 등의 간접 유통 채널을 이용하는 경우, 온 라인 상에서 간접 유통 채널의 파트너들과의 상호 이익 관계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유지하기 위한 책략 및 활동’을 의미한다. 이러한 지원에는 제품, 가격, 거래, 고객서비스 및 영업 관련 정보 제공을 포함한다.
Total 24,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