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잡가 장르론 연구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잡가 장르론 연구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jjalba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잡가 장르론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18:37

본문




Download : 잡가 장르론 연구.hwp





잡가는 `청구영언(靑丘永言)`이나 `가곡원류(歌曲源流)`등의 시조집에서 가사(歌辭)와 섞여 수록되어 있으면서 가사로 취급되었고, 20세기 초에 들어와


잡가 장르론 연구
` 목 차 `

1. 서 론
2. 잡가의 특징
3. 잡가의 발생과 전개과정
4. 잡가의 장르적 성격
5. 결 론
1.서 론

잡가는 조선 후기의 시정에서 사계(四契)축이나 삼패(三牌) 같은 비교적 하층의 소리꾼들에 의해 시정 놀이판의 여러 청중들을 상대로 불려진 노래들을 말한다. ‘잡가’라는 용어는 19세기에 기록된 문헌에 나타나기 처음 하는데, ≪남훈태평가 南薰太平歌≫에서는 잡가와 가사 항목을…(skip)

잡가 장르론 연구
잡가 장르론 연구


잡,장르론,자연과학,레포트

잡가%20장르론%20연구_hwp_01.gif 잡가%20장르론%20연구_hwp_02.gif 잡가%20장르론%20연구_hwp_03.gif 잡가%20장르론%20연구_hwp_04.gif 잡가%20장르론%20연구_hwp_05.gif 잡가%20장르론%20연구_hwp_06.gif





순서


Download : 잡가 장르론 연구.hwp( 94 )





설명

다. 음악적 측면에서 본 잡가는 십이가사(十二歌詞)에 비해 훨씬 통속적이며, 일반 민요보다는 선율과 창법이 세련되어 유흥적 화려함을 짙게 띤다. 음악적 측면에서 본 잡가는 십이가사(十二歌詞)에 비해 훨씬 통속적이며, 일반 민요보다는 선율과 창법이 세련되어 유흥적 화려함을 짙게 띤다.


레포트/자연과학
잡가 장르론 연구 , 잡가 장르론 연구자연과학레포트 , 잡 장르론

잡가 장르론 연구
` 목 차 `

1. 서 론
2. 잡가의 특징
3. 잡가의 발생과 전개과정
4. 잡가의 장르적 성격
5. 결 론
1.서 론

잡가는 조선 후기의 시정에서 사계(四契)축이나 삼패(三牌) 같은 비교적 하층의 소리꾼들에 의해 시정 놀이판의 여러 청중들을 상대로 불려진 노래들을 말한다. ‘잡가’라는 용어는 19세기에 기록된 문헌에 나타나기 처음 하는데, ≪남훈태평가 南薰太平歌≫에서는 잡가와 가사 항목을 따로 설정하여 구분하고 있으나 오늘날 국악계에서는 가사와 잡가가 서로 혼효되어 있기도 하다.
Total 24,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