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分析 및 시사점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jalbang1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分析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pptx






_SLIDE_7_
02,
오픈마켓(open market)의 국내상황 및 가능성
선행학습 - 나.

출처 …(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Download :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pptx( 30 )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分析 및 시사점







번,마케팅,성공요인,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 ,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번 마케팅 성공요인 시사점

다. 누구든 물건을 살 수도 있고, 팔 수도 있기 때문에 오픈 마켓, 즉 “ 열린 시장 ”이라고 불린다.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分析 및 시사점






11번가의%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및%20시사점_pptx_01.gif 11번가의%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및%20시사점_pptx_02.gif 11번가의%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및%20시사점_pptx_03.gif 11번가의%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및%20시사점_pptx_04.gif 11번가의%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및%20시사점_pptx_05.gif 11번가의%20마케팅%20성공요인분석%20및%20시사점_pptx_06.gif

_SLIDE_1_
Marketing Success Factors and Implications
11st.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분석) 및 시사점
신뢰할 수 있는 오픈마켓
_SLIDE_2_

01 기업紹介(소개)
02 오픈마켓의 개념(槪念)과 상황
03 상황analysis(분석) (시장)
04 environmentanalysis(분석) (SWOT)
05 marketing 책략analysis(분석)
06 성공요인 analysis(분석)
07 conclusion(결론)-농협에 주는 시사점

_SLIDE_3_

01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01,
11번가의 연혁 및 개략적 紹介(소개)
기업紹介(소개)

SK그룹의 자회사 _ SK Telecome
SK텔레콤 - 통신인프라 & 커뮤니케이션을 기반.

G마켓, 옥션 등 E-BAY계열의 쇼핑몰과 경쟁하고 있는
유일한 토종 국내자본 오픈마켓.
오픈마켓과 전문몰의 특,長點을 모두 보유한 Hybrid mall.
2008년 2월 론칭(Launching)
SK텔레콤 에서 운영하는 오픈마켓
현재 회원수 1...

_SLIDE_1_
Marketing Success Factors and Implications
11st. marketing 성공요인analysis(분석) 및 시사점
신뢰할 수 있는 오픈마켓
_SLIDE_2_

01 기업紹介(소개)
02 오픈마켓의 개념(槪念)과 상황
03 상황analysis(분석) (시장)
04 environmentanalysis(분석) (SWOT)
05 marketing 책략analysis(분석)
06 성공요인 analysis(분석)
07 conclusion(결론)-농협에 주는 시사점

_SLIDE_3_

01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01,
11번가의 연혁 및 개략적 紹介(소개)
기업紹介(소개)

SK그룹의 자회사 _ SK Telecome
SK텔레콤 - 통신인프라 & 커뮤니케이션을 기반.

G마켓, 옥션 등 E-BAY계열의 쇼핑몰과 경쟁하고 있는
유일한 토종 국내자본 오픈마켓.
오픈마켓과 전문몰의 특,長點을 모두 보유한 Hybrid mall.
2008년 2월 론칭(Launching)
SK텔레콤 에서 운영하는 오픈마켓
현재 회원수 1400만 명, 일일 방문자 수 180만 명,
판매상품수 1100만개, 판매자 수 14만 명 보유
_SLIDE_5_

02 오픈마켓의 개념(槪念)
_SLIDE_6_
02,
오픈마켓(open market)의 개념(槪念) 알아보기.
선행학습 - 가.
OPEMMARKET
오픈마켓

Producer
판매자

Customer
구매자
상품관리/배송관리
주문관리/정산관리
상품정보제공
상품구매
배송의뢰
배 송
오픈 마켓(Open Market) 은, 일반 쇼핑몰과 달리 파는 사람과 사는 사람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고, 그 거래 액의 일부를 수익으로 취하는 쇼핑몰을 말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