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어학] 비판적 사고, 논리적 사고, 창의적 사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1 19:03
본문
Download : [인문어학] 비판적 사고, 논리적 사고, 창의적 사고.hwp
그리고 지식, 이해력, 적용력, 분석력, 종합력, 평가력의 여섯 범주는 복잡성의 원칙에 따라 위계적 순서를 가지고 있다고 보았다. 이러한 분류…(省略)
![[인문어학]%20비판적%20사고,%20논리적%20사고,%20창의적%20사고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EC%96%B4%ED%95%99%5D%20%EB%B9%84%ED%8C%90%EC%A0%81%20%EC%82%AC%EA%B3%A0,%20%EB%85%BC%EB%A6%AC%EC%A0%81%20%EC%82%AC%EA%B3%A0,%20%EC%B0%BD%EC%9D%98%EC%A0%81%20%EC%82%AC%EA%B3%A0_hwp_01.gif)
![[인문어학]%20비판적%20사고,%20논리적%20사고,%20창의적%20사고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EC%96%B4%ED%95%99%5D%20%EB%B9%84%ED%8C%90%EC%A0%81%20%EC%82%AC%EA%B3%A0,%20%EB%85%BC%EB%A6%AC%EC%A0%81%20%EC%82%AC%EA%B3%A0,%20%EC%B0%BD%EC%9D%98%EC%A0%81%20%EC%82%AC%EA%B3%A0_hwp_02.gif)
![[인문어학]%20비판적%20사고,%20논리적%20사고,%20창의적%20사고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EC%96%B4%ED%95%99%5D%20%EB%B9%84%ED%8C%90%EC%A0%81%20%EC%82%AC%EA%B3%A0,%20%EB%85%BC%EB%A6%AC%EC%A0%81%20%EC%82%AC%EA%B3%A0,%20%EC%B0%BD%EC%9D%98%EC%A0%81%20%EC%82%AC%EA%B3%A0_hwp_03.gif)
![[인문어학]%20비판적%20사고,%20논리적%20사고,%20창의적%20사고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EC%96%B4%ED%95%99%5D%20%EB%B9%84%ED%8C%90%EC%A0%81%20%EC%82%AC%EA%B3%A0,%20%EB%85%BC%EB%A6%AC%EC%A0%81%20%EC%82%AC%EA%B3%A0,%20%EC%B0%BD%EC%9D%98%EC%A0%81%20%EC%82%AC%EA%B3%A0_hwp_04.gif)
![[인문어학]%20비판적%20사고,%20논리적%20사고,%20창의적%20사고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EC%96%B4%ED%95%99%5D%20%EB%B9%84%ED%8C%90%EC%A0%81%20%EC%82%AC%EA%B3%A0,%20%EB%85%BC%EB%A6%AC%EC%A0%81%20%EC%82%AC%EA%B3%A0,%20%EC%B0%BD%EC%9D%98%EC%A0%81%20%EC%82%AC%EA%B3%A0_hwp_05.gif)
Download : [인문어학] 비판적 사고, 논리적 사고, 창의적 사고.hwp( 65 )
인문어학,비판적,사고,논리적,사고,창의적,사고,인문사회,레포트
[인문어학] 비판적 사고, 논리적 사고, 창의적 사고
다.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어학] 비판적 사고, 논리적 사고, 창의적 사고 , [인문어학] 비판적 사고, 논리적 사고, 창의적 사고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어학 비판적 사고 논리적 사고 창의적 사고
순서
[인문어학] 비판적 사고, 논리적 사고, 창의적 사고
설명
[숨은설명(說明):처음 ]
[숨은설명(說明):끝]
비판적 사고, 논리적 사고, 창의적 사고
1. 고등사고능력과 비판적 사고
비판적 사고는 고등사고, 고차사고, 메타사고 등으로 불리는데 고등사고 영역은 블룸(Bloom)의 인지 영역에 대한 교육 목표(goal) 분류에 잘 나타나 있다 1)1)비판적 사고의 理論적 토대와 그 활용에 대한 철학적 연구 p34참고/ 서울대학교 철학사상연구소/ 2004
지식과 이해력은 기초정신 과정에 속하고, adaptation(적응) 력, 분석력, 평가력은 고등 정신과정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