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외식산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성공 마케팅 strategy 및 discrimination화strategy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외식산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성공 마케팅 strategy 및 discrimination화strategy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jjalba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외식산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성공 마케팅 strategy 및 discrimination화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1 23:47

본문




Download : 아웃백분석자료.hwp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아웃백분석자료.hwp( 95 )




, Ⅰ.들어가며, , Ⅱ.본문, 1.패밀리 레스토랑의 이해, 1)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의와 유형, 2) 패밀리 레스토랑의 국내현황(2003년 말 기준), , 2.패밀리 레스토랑의 업체별 현황,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2) T.G.I. Friday's, 3) 베니건스, 4) VIPS, , 3.아웃백 기업개요,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소개, 2) 아웃백의 역사, 3) 아웃백의 한국진출 배경, , 4.외부환경분석, 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004년 4/4분기 기준), 2) 경쟁환경 분석, 3) 소비자 분석, , 5.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실태 및 아웃백 만족도 설문조사, , 6.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 1) SWOT, 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 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 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 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 , 7.아웃백 운영사례, , Ⅲ.맺으며,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 , FileSize : 944K , [외식산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 및 차별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패밀리레스토랑 프렌차이즈 베니건스 티지아이 빕스



다. 지난 79년 롯데리아가 첫선을 보였고 84년 케이에프씨(KFC)가 국내기업과 손을 잡고 국내에 체인점을 개설하면서 단순한 브랜드의 전입 또는 기술제휴 등의 합작투자형태로 외국브랜드가 속속 국내시장에 상륙하기 스타트했다.
설명
순서

아웃백분석자료_hwp_01.gif 아웃백분석자료_hwp_02.gif 아웃백분석자료_hwp_03.gif 아웃백분석자료_hwp_04.gif 아웃백분석자료_hwp_05.gif 아웃백분석자료_hwp_06.gif



[외식산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성공 마케팅 strategy 및 discrimination화strategy



, Ⅰ.들어가며, , Ⅱ.본문, 1.패밀리 레스토랑의 이해, 1)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의와 유형, 2) 패밀리 레스토랑의 국내동향(2003년 말 기준), , 2.패밀리 레스토랑의 업체별 동향,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2) T.G.I. Friday's, 3) 베니건스, 4) VIPS, , 3.아웃백 기업개요,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소개, 2) 아웃백의 역사(歷史), 3) 아웃백의 한국진출 배경, , 4.외부환경분석, 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004년 4/4분기 기준), 2) 경쟁환경 분석, 3) 소비자 분석, , 5.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reality(실태) 및 아웃백 만족도 설문조사, , 6.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strategy 분석, 1) SWOT, 2) 아웃백의 discrimination화 strategy, 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 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 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strategy, , 7.아웃백 운영사례, , Ⅲ.맺으며, , 참고reference(자료) 및 사이트, , , , 파일크기 : 944K
레포트/경영경제
패밀리레스토랑,프렌차이즈,베니건스,티지아이,빕스,경영경제,레포트


Ⅰ.들어가며

Ⅱ.본문
1.패밀리 레스토랑의 이해
1) 패밀리 레스토랑의 definition 와 유형
2) 패밀리 레스토랑의 국내現況(2003년 말 기준)

2.패밀리 레스토랑의 업체별 現況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2) T.G.I. Friday's
3) 베니건스
4) VIPS

3.아웃백 기업개요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intro
2) 아웃백의 歷史
3) 아웃백의 한국진출 배경

4.외부環境分析
1) 외식업 시장環境 分析(2004년 4/4분기 기준)
2) 경쟁環境 分析
3) 소비자 分析

5.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실태(實態) 및 아웃백 만족도 설문조사

6.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marketing 책략 分析
1) SWOT
2) 아웃백의 차별화 책략
3) 아웃백의 성공요인 分析
4) 아웃백의 marketing 믹스(7P'S)
5) 아웃백의 향후 marketing 책략

7.아웃백 운영事例(사례)

Ⅲ.맺으며

참고data(자료) 및 사이트




현대 사회는 고도의 경제성장과 산업화의 급격한 신장에 따라 크게 변모하게 되었으며, 이에 따른 생활수준의 향상과 외국文化(문화)의 수용은 식생활 文化(문화)의 커다란 혁신과 외식산업의 발전을 유도하게 되었다. 특히 88년 서울 올림픽을 전후하여 국내에 불기 스타트한 외식산업의 움직임은 이제 외식을 단순히 먹는 장사에서 하나의 시스템화된 제형태 산업으로 change(변화)되어 가는 과정에 있다고 볼 수 있다 즉 외식시장에 대기업이 뛰어들면서 과거 소규모 식당에서 벗어나 법인 위주의 경영형태를 띠게 되었으며 이것은 곧 체인화로 이어지게 되었다. 이 같은 다국적 브랜드의 패스트푸드 업체들은 자영업 형태의 소규모 외식업소에 의해 명맥을 유지했던 외식산업에 대형화의 계기를 제공하게 되었다. 외식산업은 흔히 조리의 집중화, 고객서비스의 균일화, 경영조직의 연쇄화로 대규모의 경영기법을 도입한 근대화된 식품서비스산업으로 경제발전과 더불어 국민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커져 가는 성장산업으로서, 외식이 산업으로서 자리를 잡기 스타트한 것은 80년대 이후로 보여진다.
Total 24,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