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 광고계의 동향 케이블 티비광고와 IPTV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8 07:15
본문
Download : 광고경영론 - 광고계의 동향 케이블 티비광고와 IPTV 광고.pptx
광고경영론 - 광고계의 동향 케이블 티비광고와 IPTV 광고
_SLIDE_1_
광고경영론 - 광고계의 동향 케이블 티비광고와 IPTV 광고
_SLIDE_2_
목차
_SLIDE_3_
IPTV란
초고속 인터넷(Internet)망을 이용하여 제공되는 양방향 텔레비전 서비스
시청자가 자신이 편리한 시간에 보고 싶은 호로그램만 볼 수 있다는 점이 일반 케이블 방송과는 다른 점
_SLIDE_4_
IPTV 광고 長點
불특정 다수의 고객에게 전달되는 TV광고와는 달리, 주문형 콘텐츠의 property(특성)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타깃 광고가 가능
호로그램 시청도중 광고가 노출 →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음
IPTV의 가입자 수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
VOD[TV/영화 다시보기] …(생략(省略))






광고경영론,광고계,동향,케이블,티비광고와,IPTV,광고,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광고경영론 - 광고계의 동향 케이블 티비광고와 IPTV 광고.pptx( 88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광고경영론 - 광고계의 동향 케이블 티비광고와 IPTV 광고
설명
광고경영론 - 광고계의 동향 케이블 티비광고와 IPTV 광고 , 광고경영론 - 광고계의 동향 케이블 티비광고와 IPTV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광고경영론 광고계 동향 케이블 티비광고와 IPTV 광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