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항공사,대한항공,아시아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04:46
본문
Download : 스카이,항공사,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레포트/경영경제
스카이,항공사,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스카이,항공사,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스카 항공사 대한항공 아시아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설명
_SLIDE_1_
Sky
_SLIDE_2_
Contents
1. flight(항공)Alliance의 배경
2. 책략적 제휴
3. Sky Team의 형성배경
4. Sky Team이란
5. Sky Team의 성공요인
- 3C analysis
6. 토의해결해야할문제
_SLIDE_3_
flight(항공)운송 산업은 무리를 짓는다.
1. flight(항공) Alliance 의 배경
_SLIDE_4_
규제설정
영공 주권
안보
국적flight(항공)사 보호
규제 완화
flight(항공)자유화 협정
결과
1. flight(항공)요금의 하락, 운항노선 및 운항횟수 증가 등 운항구조의 變化(변화)를 가져와 소비자의 편익을 증가
2. 공급과잉 경쟁심화
1. flight(항공) Alliance 의 배경
_SLIDE_5_
1. flight(항공) Alliance의 배경
_SLIDE_6_
책략적 제휴
IT활용의 극대화 지역의 블록화 저비용 flight(항공)사의 성장
1. flight(항공) Alliance 의 배경
_SLIDE_7_
경쟁관계에 있는 기업이 일부 사업 또는 기능별 활동부문에서 경쟁기업과 일시적인 협조 관계를 갖는 것
자원과 위험의 공유
신제품 개발과 시장진입의 속도단축
산업표준의 선택
기업의 유연성 확보
책략적 제휴
- 책략적 제휴의 定義(정의)
- 책략적 제휴의 목적
2. 책략적 제휴
_SLIDE_8_
3. Sky Team 형성배경
Sky Team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동인
_SLIDE_9_
Sky Team이란
세계의 3대 flight(항공) 동맹체 중의 하나
Caring more about you 언제나 당신 곁에
세계적으로 가장 잘 갖춰진 허브망 구축
잘 조성된 운항스케쥴 및 경쟁력 있는 flight(항공)운임 구축
반 독점 면제권(ATI:Anit Trust Immunity)를 받은 유일한 동맹체
4. Sky Team이란
_SLIDE_10_
담합, 제휴활동으로 시장에서 독점적 지위 행사, 경쟁 저하시키는 행위 할 경우
-반 독점법 적용
공공의 이익을 반하지 않고 실질적으…(생략(省略))
Download : 스카이,항공사,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22 )
스카이,항공사,대한항공,아시아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순서






스카이,항공사,대한항공,아시아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스카,항공사,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