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analysis(아웃도어 열풍과 경쟁상황,기업introduce,IMC책략,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0 00:52
본문
Download : 노스페이스 분석(아웃도어 열풍과 경쟁상황,기업소개,IMC전략,시사점).pptx
노스페이스 analysis(아웃도어 열풍과 경쟁상황,기업introduce,IMC책략,시사점)
_SLIDE_1_
_SLIDE_2_
목 차
아웃도어 열풍
경쟁상황 및 기업 紹介(소개)
IMC수행
결점 및 해결plan
_SLIDE_3_
아웃도어 열풍
`여가 文化(문화)의 alteration(변화) `
1980~2000년 : 경제력과 여가시간의 여유가 부족
→ 인도어(Indoor) 활동
2000~현재 : 경제력 향상과 여가시간 증가
(주5일제, 국립공원무료 개방, 베이비부머들의 은퇴)
→ 아웃도어(Outdoor) 활동
_SLIDE_4_
기업 紹介(소개)
시골 해안가 등산용품점에서 처음 된 글로벌 브랜드
1966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북쪽 해안가에 있는 작은 등산용품점으로 처음 .
1990년대 본격 아웃도어 시장확대
현재 국내 아웃도어 매출 1위
THE NORTH FACE 는 산의 가장 춥고 혹독한 ‘북면’을 따서 이름 붙여짐
_SLIDE_5_
아웃도어 시장에서의 위치
_SLIDE_6_
포지셔닝맵 & 인지도
_SLIDE_7_
THE NORTH FACE의 IMC 수행
_SLIDE_8_
文化(문화) marketing
_SLIDE_9_
기업 PR 스포츠 marketing
2013년
청송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겸 세계선수권 대회
THE NORTH FACE
협찬
노스페이스배
전국 스노우보드 대회
노스페이스컵
전국스포츠클라이밍 대회
_SLIDE_10_
기업 PR 이벤트
_SLIDE_11_
기업 PR 협찬 및 제품삽입
_SLIDE_12_
사회공헌활동
_SLIDE_13_
결점
_SLIDE_14_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노스페이스 분석(아웃도어 열풍과 경쟁상황,기업소개,IMC전략,시사점).pptx( 99 )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노스페이스 분석(아웃도어 열풍과 경쟁상황,기업소개,IMC전략,시사점) , 노스페이스 분석(아웃도어 열풍과 경쟁상황,기업소개,IMC전략,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열풍과 경쟁상황 기업소개 IMC전략 시사점
노스페이스,아웃도어,열풍과,경쟁상황,기업소개,IMC전략,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노스페이스 analysis(아웃도어 열풍과 경쟁상황,기업introduce,IMC책략,시사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