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new] 꼬꼬면 시장점(長點)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marketing 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new] 꼬꼬면 시장점(長點)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marketing 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jjalba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ew] 꼬꼬면 시장점(長點)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marketing 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9 17:06

본문




Download : 꼬꼬면 시장점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doc





꼬꼬면 시장점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 , 꼬꼬면 시장점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영업마케팅자기소개 , 꼬꼬면 시장점유율 증대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 면접 설문 자료포함


꼬꼬면

마케팅조사 보고서 -목차-

[1]조사과정보고: 서론

1. 브랜드 개요
1) 꼬꼬면 탄생~출시직후
2) 시장 이슈(경쟁 심화/꼬꼬면의 매출 하락)
a. 라면 시장 경쟁 심화
b. 꼬꼬면 매출 하락세
3) 라면 시장 analysis: 거시적 環境(환경) analysis
a. Porters Diamond Model
b. 5 forces Model
4) 라면 시장 analysis: 기업 내부 analysis
a. 꼬꼬면 SWOTanalysis
2. 꼬꼬면 문제점(問題點) 파악
3. 꼬꼬면의 촉진strategy
1)출시 초기
a.市民 참여형 마케팅, 소통 마케팅의 effect
2)최근의 근황
4. 꼬꼬면 마케팅조사 목적
5. 꼬꼬면 브랜드의 의사결정문제, 조사문제 제시

[2]조사과정보고: 면접
1. 면접조사 가이드 라인
2. 확정된 원인(原因)변수, 결과변수.

[3]analysis
1. 조사의 결과
① 빈도analysis
② 신뢰도analysis
③ 요인analysis
④ 회귀analysis

[4]analysis기반strategy
1. analysis기반 strategy : strategy수단의 ...


꼬꼬면

마케팅조사 보고서 -목차-

[1]조사과정보고: 서론

1. 브랜드 개요
1) 꼬꼬면 탄생~출시직후
2) 시장 이슈(경쟁 심화/꼬꼬면의 매출 하락)
a. 라면 시장 경쟁 심화
b. 꼬꼬면 매출 하락세
3) 라면 시장 analysis: 거시적 環境(환경) analysis
a. Porter’s Diamond Model
b. 5 forces Model
4) 라면 시장 analysis: 기업 내부 analysis
a. 꼬꼬면 SWOTanalysis
2. 꼬꼬면 문제점(問題點) 파악
3. 꼬꼬면의 촉진strategy
1)출시 초기
a.市民 참여형 마케팅, 소통 마케팅의 effect
2)최근의 근황
4. 꼬꼬면 마케팅조사 목적
5. 꼬꼬면 브랜드의 의사결정문제, 조사문제 제시

[2]조사과정보고: 면접
1. 면접조사 가이드 라인
2. 확정된 원인(原因)변수, 결과변수.

[3]analysis
1. 조사의 결과
① 빈도analysis
② 신뢰도analysis
③ 요인analysis
④ 회귀analysis

[4]analysis기반strategy
1. analysis기반 strategy : strategy수단의 개발 - 본원적 strategy
2. 제품 수명주기와 PPM에 따른 strategy
3. strategy기반 기대effect

[5]Reference List

[6]설문지/면접스크립트

[1]조사과정보고: 서론
1. 꼬고면 브랜드개요 1)꼬꼬면 탄생~출시직후 2)시장 이슈 3)라면 시장 analysis

꼬꼬면 탄생~출시직후
꼬꼬면은 국내 라면 시장에서 `하얀국물라면`이란 시장을 새로이 개척하는데 시발점이 된 라면이다. KBS2의 `남자의 자격` program에서 `라면의 달인 편` 방송에 처음 등장한 꼬꼬면은 출시 이전부터 이미 먹고 싶은 제품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9월 이후 일 average(평균) 45만개씩 생산하고 있는데도 연일 매진사례(instance)를 겪었고 판매처에서는 진열한 뒤 한 시간도 안되어 품절되는 것도 …(투비컨티뉴드 )







꼬꼬면,시장점유율,증대,재포지셔닝위한,마케팅,면접,설문,자료포함,영업마케팅,자기소개



꼬꼬면 시장점(長點)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marketing 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
꼬꼬면%20시장점유율%20증대및%20재포지셔닝위한%20마케팅조사%20분석%20(면접,설문조사%20자료포함)_doc_01.gif 꼬꼬면%20시장점유율%20증대및%20재포지셔닝위한%20마케팅조사%20분석%20(면접,설문조사%20자료포함)_doc_02.gif 꼬꼬면%20시장점유율%20증대및%20재포지셔닝위한%20마케팅조사%20분석%20(면접,설문조사%20자료포함)_doc_03.gif 꼬꼬면%20시장점유율%20증대및%20재포지셔닝위한%20마케팅조사%20분석%20(면접,설문조사%20자료포함)_doc_04.gif 꼬꼬면%20시장점유율%20증대및%20재포지셔닝위한%20마케팅조사%20분석%20(면접,설문조사%20자료포함)_doc_05.gif 꼬꼬면%20시장점유율%20증대및%20재포지셔닝위한%20마케팅조사%20분석%20(면접,설문조사%20자료포함)_doc_06.gif
순서

꼬꼬면 시장점(長點)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marketing 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


설명
자기소개/영업마케팅

Download : 꼬꼬면 시장점유율 증대및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조사 분석 (면접,설문조사 자료포함).doc( 37 )





다.
`라면요리대회에서 인정받은 담백하고 칼칼한 그 맛`이라는 선전 문구와 함께 입 소문을 타고 꼬꼬면은 출시 이후 빠르게 매출이 성장함과 동시에 서열이 분명하고 정적이었던 라면시장에 하얀 국물 신드롬을 몰고 왔다.
Total 24,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