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戰略[홍보 서비스 戰略]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戰略[홍보 서비스 戰略]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jjalba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戰略[홍보 서비스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5 17:44

본문




Download :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홍보 서비스 전략].ppt





?
?

Ⅳ. IP (Item Presentation)
매장관리 및 판촉전략(strategy)
Ⅴ. 『VMD』Case Study
Garden.com
매장관리 및 판촉전략(strategy)
ㆍ기 브랜드 네임 사용
ㆍ컬러 : Fresh = r…(생략(省略))


설명



전문,쇼핑몰,기획,운영전략,홍보,서비스,전략,기타,사업계획





전문%20쇼핑몰%20기획%20및%20운영전략[홍보%20서비스%20전략]_ppt_01.gif 전문%20쇼핑몰%20기획%20및%20운영전략[홍보%20서비스%20전략]_ppt_02.gif 전문%20쇼핑몰%20기획%20및%20운영전략[홍보%20서비스%20전략]_ppt_03.gif 전문%20쇼핑몰%20기획%20및%20운영전략[홍보%20서비스%20전략]_ppt_04.gif 전문%20쇼핑몰%20기획%20및%20운영전략[홍보%20서비스%20전략]_ppt_05.gif 전문%20쇼핑몰%20기획%20및%20운영전략[홍보%20서비스%20전략]_ppt_06.gif

Download :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홍보 서비스 전략].ppt( 91 )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홍보 서비스 전략] ,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홍보 서비스 전략]기타사업계획 , 전문 쇼핑몰 기획 운영전략 홍보 서비스 전략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戰略[홍보 서비스 戰略]


순서
전문 쇼핑몰 기획 및 운영戰略[홍보 서비스 戰略]
다.사업계획/기타



전문쇼핑몰 기획 및 운영전략(strategy) - 중소기업진흥공단 . IP (Item Presentation) `e-현대백화점` `지엔느` `LG이숍` 매장관리 및 판촉전략(strategy) 6. 필수적인 상품정보 요소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지침(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0-1호 제6조) 1) 재화 등의 명칭, 종류, 내용, 가격 2) 재화 등의 가격 이외에 소비자가 추가로 부담해야 할 비용이 있는 경우 그 내용 및 금액 3) 재화 등의 대금지급 시기 및 방법 4) 재화 등의 인도 시기 5) 재화 등의 교환, 반품 및 대금환불의 조건과 절차 6) 청약 철회의 기한 및 방법 7) 판매일시, 판매지역, 판매수량, 인도지역 등 판매조건과 관련하여 제한이 있을 경우 그 내용 8) 애프터서비스와 보증의 유무 및 그 내용 9) on-line 으로 인도가 가능한 재화 등의 경우 전송렐냐〉載관련하여 요구되는 기술적 사항 10) 소비자 피해보상 및 불만처리 절차...

Ⅳ. IP (Item Presentation)
[e-현대백화점]
[지엔느]
[LG이숍]
매장관리 및 판촉전략(strategy)
6. 필수적인 상품정보 요소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지침(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0-1호 제6조)

1) 재화 등의 명칭, 종류, 내용, 가격
2) 재화 등의 가격 이외에 소비자가 추가로 부담해야 할 비용이 있는 경우 그 내용 및 금액
3) 재화 등의 대금지급 시기 및 방법
4) 재화 등의 인도 시기
5) 재화 등의 교환, 반품 및 대금환불의 조건과 절차
6) 청약 철회의 기한 및 방법
7) 판매일시, 판매지역, 판매수량, 인도지역 등 판매조건과 관련하여 제한이 있을 경우
그 내용
8) 애프터서비스와 보증의 유무 및 그 내용
9) on-line 으로 인도가 가능한 재화 등의 경우 전송·설치등과 관련하여 요구되는 기술적
사항
10) 소비자 피해보상 및 불만처리 절차
11) 기타 소비자의 합리적 구매 선택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
12) 1, 11번 사항의 최근 갱신일시

※ 이외에 소비자의 구매를 돕는 상품정보
* 기본정보 : 브랜드/제조업체/공급업체/원산지/할인가격 등
* 추가정보 : 용량/색상/타입/사이즈/사은품/주요성분(成分)/주의사항/사용법/권장대상 등
Ⅳ. IP (Item Presentation)
매장관리 및 판촉전략(strategy)
7. 상품정보의 효율적 관리

1) 원본 데이터는 꼼꼼하게 보관한다.
2) 업데이트 자료(資料)의 최근 3회분 정도는 문서로 보관한다.
4) 정보사용에 대한 허가를 받은 경우에는 만약을 대비하여 내용을 서면화 한다.
3) 상품정보 등록서와 해당 웹페이지를 함께 보관한다.
Total 24,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