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성공요인과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analysis(분석) 및 피자헛 향후전략(strategy)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4 12:24
본문
Download : 피자헛 성공요인과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피자헛 향후전략제언 PPT.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피자헛 성공요인과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피자헛 향후전략제언 PPT , 피자헛 성공요인과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피자헛 향후전략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피자헛 성공요인과 피자헛 마케팅 P STP SWOT 피자헛 향후전략제언 PPT
Download : 피자헛 성공요인과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피자헛 향후전략제언 PPT.pptx( 22 )
피자헛 성공요인과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analysis(분석) 및 피자헛 향후전략(strategy)제언 PPT
설명
피자헛,성공요인과,피자헛,마케팅,P,STP,SWOT,피자헛,향후전략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피자헛 성공요인과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analysis(분석) 및 피자헛 향후전략(strategy)제언 PPT
_SLIDE_1_
피자헛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피자헛 기업introduction
2. 피자시장 現況(현황)
3. 피자헛 성공요인
4. 피자헛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피자헛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피자헛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피자헛 향후책략 제언
CONTENTS
_SLIDE_3_
1. 피자헛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1958년 미국 켄자스 주 위치타에서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어머니로부터 600달러를 빌려 중고기계를 마련해, 25명 정도가 식사할 수 있는 작은 레스토랑으로 처음
`피자헛`이라는 이름은 개점...
_SLIDE_1_
피자헛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피자헛 기업introduction
2. 피자시장 現況(현황)
3. 피자헛 성공요인
4. 피자헛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피자헛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피자헛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피자헛 향후책략 제언
CONTENTS
_SLIDE_3_
1. 피자헛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1958년 미국 켄자스 주 위치타에서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어머니로부터 600달러를 빌려 중고기계를 마련해, 25명 정도가 식사할 수 있는 작은 레스토랑으로 처음
`피자헛`이라는 이름은 개점 당시 건물 모습이 오두막처럼 생긴데서 기인
텍사스 주 달라스의 본사를 기반으로 현재 전 세계 84개국에 진출해 있음
미국, 영국, 러시아 등 100개국에서 세계적인 피자 레스토랑으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음
_SLIDE_5_
2. 피자시장 現況(현황)
_SLIDE_6_
빅 브랜드와 중소업체간의 부익부 빈익빈 현상 심화
경쟁력을 갖추지 못한 로컬브랜드들은 바로 도태
홍보 비용이 뒷받침 되지 않아 빅 브랜드에 기회 박탈
본격적인 주 5일 근무제가 실시됨에 따라 주말 매출 성장
올 들어 30% 이상 급상승한 치즈, 밀가루 등 원 재료비 부담
웰빙 및 건강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내실 다지기에 주력 및 고객유치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_SLIDE_7_
3. 피자헛 성공요인
_SLIDE_8_
(1) 다양한 메뉴 개발
여러 가지 종류의 토핑을 포함한 총 50여종의 피자와 갖가지 사이드 메뉴로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의 입맛을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