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分析(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key point(핵심) 성공요인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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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5 1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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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스타벅스의 중국(中國)화(현지화) 책략
- 지역마다 다른 신메뉴 출시 ( 한국 : 두유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모카 크림 크럼블 프라푸치노 , 중국(中國) : 망고 프라푸치노, 코코아 카푸치노)
- 지역특색을 반영한 인테리어
스타벅스는 지역싸회의 고유의 맛과 특색을 수년 동안 창조해내는 브랜드가치를 지니고있 다. 대학생 등 젊은층도 전통차보다 커피를 좋아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따 스타벅스는 젊은층이...
카페베네 스타벅스
중국(中國)시장 진출책략
CONTENTS
1. 커피시장 environment(환경) 분석
(1) 중국(中國)커피 산업분석
(2)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분석 (커피의 전반적 說明(설명) )
2.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중국(中國)진출책략
(1) 스타벅스 중국(中國)진출 책략분석
(2) 카페베네 중국(中國)진출 책략분석
3.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中國)내 경영책략 비교분석
4. 스타벅스 核心 성공요인분석
(1) 브랜드책략
(2) 현지화책략
(3) 창의적인 marketing 책략
5. 카페베네의 核心 성공요인분석
(1) 한국식 서비스 그대로 접목이 差別(차별) 화 책략
(2) 스타marketing , 한류드라마를 이용한 marketing
(3) FTT시스템
(4) 현지 투자 그룹과 협력
.달라진 중국(中國) 커피 소비자 와 소비성향
중국(中國)인 가운데 25~40세의 화이트칼라들이 가장 선호하는 커피브랜드는 스타벅스로 나타났다.
- 서방의 커피文化(문화)가 천년의 뿌리를 두고 있는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차 文化(문화)에서 받아들여 질 수 있을까 `스타벅스는 지역싸회의 고유의 맛과 특색을 창조해 내는 것이기 때문에 차文化(문화)와 커피文化(문화)는 서로 경쟁관계가 아닐것이다. `
3. 선택적으로 적용된 중국(中國)인들의 국수주의, 현지인들에게 전달되는 독점적 우위가 있으므로 그들의 니즈에 부합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경우에는 Internet에…(skip)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分析(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key point(핵심) 성공요인分析(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report)
다. 대학생 등 젊은층도 전통차보다 커피를 좋아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따 스타벅스는 젊은층이 좋아하는 현대적 감각의 이미지를 내세워 중국(中國)내 매장을 500여개까지 확대할 계획
중국(中國)인들의 소비성향 미국인의14%~16% 만이 커피숍에 들려 커피 맛을 즐기지만, 중국(中國)인들은83%가 커피숍에 들려 소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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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分析(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key point(핵심) 성공요인分析(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report)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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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카페베네 스타벅스
중국(中國)시장 진출책략
CONTENTS
1. 커피시장 environment(환경) 분석
(1) 중국(中國)커피 산업분석
(2)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분석 (커피의 전반적 說明(설명) )
2.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중국(中國)진출책략
(1) 스타벅스 중국(中國)진출 책략분석
(2) 카페베네 중국(中國)진출 책략분석
3.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中國)내 경영책략 비교분석
4. 스타벅스 核心 성공요인분석
(1) 브랜드책략
(2) 현지화책략
(3) 창의적인 marketing 책략
5. 카페베네의 核心 성공요인분석
(1) 한국식 서비스 그대로 접목이 差別(차별) 화 책략
(2) 스타marketing , 한류드라마를 이용한 marketing
(3) FTT시스템
(4) 현지 투자 그룹과 협력
.달라진 중국(中國) 커피 소비자 와 소비성향
중국(中國)인 가운데 25~40세의 화이트칼라들이 가장 선호하는 커피브랜드는 스타벅스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