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삼성과 소니의 광고 비교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삼성과 소니의 광고 비교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jjalba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과 소니의 광고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2 15:41

본문




Download : 삼성과 소니의 광고 비교.hwp





삼성은 다양한 기업의 사회 활동을 통해 인류의 공동 번영을 추구하는 데 부단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또 삼성인의 정신은 ‘고객과 함께 세계에 도전하여 future 를 창조한다’입니다. 인류 사회에 공헌하는 성공적인 길은 인재와 첨단 기술을 어떻게 운용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삼성인은 항상 이 정신을 가슴과 머리에 담고 살아갈 것입니다.
지난 50여년 간 삼성은 비약적인 성장을 계속하였지만, 급속하게 변하는 세계 경제의 조류와 선진기업과의 경쟁을 통한 초일류기업 달성을 위해서는, 기업의 경영 이념도 보다 구체적이고 해외 지향적으로 변모할 필요를 느꼈습니다.삼성과소니 , 삼성과 소니의 광고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삼성과%20소니의%20광고%20비교_hwp_01.gif 삼성과%20소니의%20광고%20비교_hwp_02.gif 삼성과%20소니의%20광고%20비교_hwp_03.gif 삼성과%20소니의%20광고%20비교_hwp_04.gif 삼성과%20소니의%20광고%20비교_hwp_05.gif 삼성과%20소니의%20광고%20비교_hwp_06.gif




순서
1. 경영이념 비교

2. marketing 비교

3. 광고 비교

4. 매출액

5. 사회공헌

6.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






기업의 경영이념은 그 기업이 현재 추구하는 방향과 future 에 그 기업이 무엇을 추구하는가를 보여주는 강력한 의미를 함축하고 있습니다.

소니

공유가치(Shared value)
소니의 경영이념은 인간 존중으로서의 사원과 경영인이 회사의 운명을 함께 할 수 있는 분위기를 …(省略)
삼성과 소니의 광고 비교




Download : 삼성과 소니의 광고 비교.hwp( 69 )


설명
삼성과소니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따라서 지난 1993년 제 2 창업 5주년을 기념해 그룹의 브랜드 규정를 새로 바꾸고 경영 이념도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로 바꾸었습니다. ‘고객과 함께 한다’ ‘세계에 도전한다’ ‘future 를 창조한다’. 이 세 가지 정신이 삼성인의 행동 강령이며 굳건한 다짐입니다. 이는 국제 사회인으로서의 사명을 알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최대로 발휘하여, future 를 개척하고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는, 창의적이고 상호 교류가 가능한 “열린 사고”의 인재와, 삼성이 추구하는 기술인 인간의 행복과 인류의 풍요로운 삶을 실현해 나갈 수 있는 참다운 기술을 바탕으로 결국 단기적인 이익에 연연하지 않고 인류의 발전과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내겠다는 야심찬 의지인 것입니다. 1938년 창립된 삼성은 초창기부터 지난 1998년까지 50년간을 `사업보국`,`인재제일`, `합리추구`라는 세 가지의 모토를 경영이념으로 삼아 국내를 스타트으로 해외로 까지 광범위하게 사업을 펼쳐 나갔습니다.
Total 24,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