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marketing 성공요인分析(분석)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31 23:40
본문
Download :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pptx
레포트/경영경제
11번가의 marketing 성공요인分析(분석) 및 시사점
_SLIDE_1_
Marketing Success Factors and Implications
11st. 마케팅 성공요인analysis 및 시사점
신뢰할 수 있는 오픈마켓
_SLIDE_2_
01 기업紹介(소개)
02 오픈마켓의 관념과 내역
03 상황analysis(시장)
04 環境(환경)analysis(SWOT)
05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
06 성공요인 analysis
07 conclusion -농협에 주는 시사점
_SLIDE_3_
01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01,
11번가의 연혁 및 개략적 紹介(소개)
기업紹介(소개)
SK그룹의 자회사 _ SK Telecome
SK텔레콤 - 통신인프라 & 커뮤니케이션을 기반.
G마켓, 옥션 등 E-BAY계열의 쇼핑몰과 경쟁하고 있는
유일한 토종 국내자본 오픈마켓.
오픈마켓과 전문몰의 특,장점(長點)을 모두 보유한 Hybrid mall.
2008년 2월 론칭(Launching)
SK텔레콤 에서 운영하는 오픈마켓
현재 회원수 1...
_SLIDE_1_
Marketing Success Factors and Implications
11st. 마케팅 성공요인analysis 및 시사점
신뢰할 수 있는 오픈마켓
_SLIDE_2_
01 기업紹介(소개)
02 오픈마켓의 관념과 내역
03 상황analysis(시장)
04 環境(환경)analysis(SWOT)
05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
06 성공요인 analysis
07 conclusion -농협에 주는 시사점
_SLIDE_3_
01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01,
11번가의 연혁 및 개략적 紹介(소개)
기업紹介(소개)
SK그룹의 자회사 _ SK Telecome
SK텔레콤 - 통신인프라 & 커뮤니케이션을 기반.
G마켓, 옥션 등 E-BAY계열의 쇼핑몰과 경쟁하고 있는
유일한 토종 국내자본 오픈마켓.
오픈마켓과 전문몰의 특,장점(長點)을 모두 보유한 Hybrid mall.
2008년 2월 론칭(Launching)
SK텔레콤 에서 운영하는 오픈마켓
현재 회원수 1400만 명, 일일 방문자 수 180만 명,
판매상품수 1100만개, 판매자 수 14만 명 보유
_SLIDE_5_
02 오픈마켓의 관념
_SLIDE_6_
02,
오픈마켓(open market)의 관념 알아보기.
선행학습 - 가.
OPEMMARKET
오픈마켓
Producer
판매자
Customer
구매자
상품관리/배송관리
주문관리/정산관리
상품정보제공
상품구매
배송의뢰
배 송
오픈 마켓(Open Market) 은, 일반 쇼핑몰과 달리 파는 사람과 사는 사람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고, 그 거래 액의 일부를 수익으로 취하는 쇼핑몰을 말한다. 누구든 물건을 살 수도 있고, 팔 수도 있기 때문에 오픈 마켓, 즉 “ 열린 시장 ”이라고 불린다.
_SLIDE_7_
02,
오픈마켓(open market)의 국내내역 및 가능성
선행학습 - 나.
출처 …(skip)
설명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 ,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번 마케팅 성공요인 시사점
11번가의 marketing 성공요인分析(분석) 및 시사점
Download : 11번가의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pptx( 29 )
순서
번,마케팅,성공요인,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