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 빕스 기업分析(분석)및 빕스 경영전술分析(분석)과 빕스 향후전술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4 07:22
본문
Download : VIPS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경영전략분석과 빕스 향후전략 제안.pptx
VIPS,빕스,기업,빕스,경영전략과,빕스,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VIPS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경영전략분석과 빕스 향후전략 제안 , VIPS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경영전략분석과 빕스 향후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VIPS 빕스 기업 빕스 경영전략과 빕스 향후전략 제안
VIPS 빕스 기업分析(분석)및 빕스 경영전술分析(분석)과 빕스 향후전술 제안






순서
_SLIDE_1_
빕스의 경영책략
_SLIDE_2_
1. VIPS 빕스 기업introduce
2. VIPS 빕스 기업analysis
빕스 SWOT analysis
5Force Model
3.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analysis
아웃백과 애슐리
3대 패밀리 레스토랑 비교
4. VIPS 빕스 책략analysis
성공요인
고객맞춤 서비스
5. VIPS 빕스 향후 책략제안
매장 리뉴얼
딜라이트 매장 확대
지역 특산물 활용 책략
테마 셀러드 바
CONTENTS
_SLIDE_3_
1. VIPS 빕스 기업introduce
_SLIDE_4_
빕스(VIPS :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1997년 설립
CJ푸드빌의 스테이크 및 샐러드바 브랜드
한국최초 처음으로 샐러드바 형식을 도입
현재 87개의 점포
일반 빕스, NEW빕스, 빕스 D`Light 매장이 운영
매장마다 샐러드바 메뉴가 조금씩 다른 것이 특징
매출액 약 3300억원(2xxx년)
_SLIDE_5_
2. VIPS 빕스 기업analysis
_SLIDE_6_
빕스 SWOT analysis
2. VIPS 기업analysis
S
W
O
Strength
Opportunity
Threat
Weakness
로열티 지불이 없는 한국 토종의 브랜드
샐러드바 위주의 다이어트 음식(뷔페 형태)
품격있는 분위기
서비스 수준이 높음
멤버십 고객
정규직이 적어 서비스 질이 떨어질 우려가 있음
타 기업의 패밀리 레스토랑에 비해 매장수가 적음
패밀리 레스토랑의 급성장
씨푸드와 저열량 음식을 요구/선호하는 소비자 욕구 증가
통신 업체카드 및 신용카드와의 책략적 제휴
경쟁업체의 증가로 인한 업체간 경쟁의 심화
소비자들이 저렴하면서도 고품질 재료를 지향
식료품의 물가상승
역세권 100m 밖 제한
T
_SLIDE_7_
잠재적 진입자
현재시장내의 경쟁
대체재…(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VIPS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경영전략분석과 빕스 향후전략 제안.pptx( 20 )
레포트/경영경제
VIPS 빕스 기업分析(분석)및 빕스 경영전술分析(분석)과 빕스 향후전술 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