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File] 사이버마케팅에 서 상호작용적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 jjalbang1 | jjalbang.co.kr report

[File] 사이버마케팅에 서 상호작용적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 jjalbang1

본문 바로가기

jjalbang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File] 사이버마케팅에 서 상호작용적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16:49

본문




Download : 사이버마케팅에서 상호작용적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hwp






웹과 같은 하이퍼미디어 環境에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에 적용되는 새로운 모델(Hoffman & Novak 1996)은 소비자들이 미디어를 이용하여 상호작용을 하고 기업들은 그 미디어에 컨텐트를 제공할 수 있는 多 對 多(many to many) 의 매개 커뮤니케이션 모델이며 전통적인 marketing 과 가장 크게 구별되는 것은 소비자들도 그 미디어에 의도된 컨텐트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이와같이 매개된 모델에서는 주된 관계가 정보 발신자와 수신자가 아닌 그들이 상호작용하는 컴퓨터 매개 環境과의 관계에 있다고 할 수 있따 이러한 새로운 모델에서는 단순히 정보나 컨텐트가…(To be continued )


Download : 사이버마케팅에서 상호작용적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hwp( 13 )













설명
사이버마케팅에 서 상호작용적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 사이버마케팅에 서 상호작용적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경영경제레포트 , 사이버마케팅 서 상호작용적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사이버마케팅에 서 상호작용적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다. 한편 다이렉트 marketing 과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의 급속한 발전, 전자상거래의 등장, 웹의 개화같은 變化는 marketing 의 원칙들이 새롭게 變化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을 시사한다면서 현재 marketing 실천에 있어 變化의 주된 요점은 방송매체 중심의 marketing 에서 상호작용적 marketing 에로의 變化로 요약될 수 있다고 한다.순서

사이버마케팅에서%20상호작용적%20커뮤니케이션%20패러다임_hwp_01.gif 사이버마케팅에서%20상호작용적%20커뮤니케이션%20패러다임_hwp_02.gif



레포트/경영경제
사이버마케팅에 서 상호작용적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사이버마케팅,서,상호작용적,커뮤니케이션,패러다임,경영경제,레포트
사이버marketing 에서 상호작용적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1. 들어가며

전통적인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모델(Lasswell 1948; Kats & Lazarsfeld 1955)은 매스 커뮤니케이션을 한 기업이 미디어를 통해 대규모의 소비자 집단에게 컨텐트를 전달하는 一 對 多(one to many)의 과정이라고 규정하고 있따
모든 매스미디어 效果(효과)에 대한 모델들에 적용되는 주된 characteristic(특성)은 소비자와 기업사이에 상호작용이 거의 없다(Hoffman & Novak 1996).

2. 상호작용적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Deighton(1996)은 marketing 활동은 그 것이 사용되는 도구에 의해 구체화되며 marketing theory 과 실천 그리고 marketing 의 기초적 과학들도 marketing 에서 사용 가능한 도구에 의해 결정된다고 보고 도구가 변하면 원칙도 그에 따라 변하게 마련이므로 때로는 아주 근본적인 變化가 일어나기도 하며 보통 이러한 變化는 도구의 變化에 비해 약간 더디게 일어난다고 주장하면서 현재 불안정한 혁신과정을 거치고 있다고 한다.
Total 24,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