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마케팅 4P,STP戰略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및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06:18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및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레포트.hwp
군인들의 코카콜라 사랑을 애국심으로 연결시켜 광고함으로써 코카콜라를 미국의 상징으로 만들었다.
2) 코카콜라 기업 History
1886년 약제사였던…(To be continued )
Download : 코카콜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및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레포트.hwp( 91 )
코카콜라,마케팅,P,STP전략과,코카콜라,SWOT,코카콜라,기업과,나의의견,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코카콜라 마케팅 4P,STP戰略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및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레포트
코카콜라 마케팅 4P,STP戰略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및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레포트
다. 코카콜라가 발명되고, 때마침 미국 애틀랜타에서는 금주법이 가결되었다. 그 이유는 코카인의 成分이 우울 상태나 무기력증을 방지하는 데 탁월한 效果가 있다는 광고가 성공했기 때문일것이다 코카콜라는 바로 이때 만들어졌다. 팸버튼은 이러한 금주 분위기에 편승하고자 코카콜라를 가리켜 “나의 금주용 음료”라고 광고하기 처음 했다. 당시 약사였던 존 팸버튼은 시럽을 조제하던 중에 탄산과 코카잎사귀를 섞는 등 수많은 실험을 반복한 끝에 코카콜라를 발명했다. 술을 못 마시게 된 市民들은 술을 대체할 수 있는 무언가를 간절히 원하게 되었다. 즉, 코카콜라가 금주의 대용품이 될 수 있다는 것이었다. 코카콜라의 성공비결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코카콜라가 미국의 평등주의의 상징이 되었다는 것이다. 술을 못 마시는 대신 코카콜라의 탄산, 코카인 成分은 시원한 목넘김을 주었고, 신비의 잎사귀 “코카잎” 效果까지 더해져 대히트를 치게된다 (그러나 코카콜라의 주成分인 코카인은 advantage(장점) 인 동시에 약점이기도 했다. 사회적으로 코카인의 중독성이 문제가 되자, 1948년부터 원료에서 코카인 成分을 제거했다. 아무리 큰돈을 준다하더라도 길가의 거지가 먹는 코카콜라와는 다른 어떤 더 좋은 콜라를 구할 수 없었기에 코카콜라는 미국 평등주의의 산물이 될 수 있었던 것이다.) 미국인의 사랑을 받던 코카콜라는 2차 세계대전에서 미군을 formula(공식) 후원하면서 다시 한번 절대적인 1위의 면모를 과시했다. 사람들은 열광하기 처음 했다. 남북전쟁 이후로 군인들의 마약소비가 상용화되었기 때문일것이다 당시의 여러 약 중에서도 코카인의 인기는 대단했다. 코카콜라는 빈곤층이 먹든, 건달이 먹든, 대통령이 먹든 똑같은 코카콜라였다.코카콜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및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및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 P STP전략과 코카콜라 SWOT 코카콜라 기업과 나의의견 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코카콜라 marketing 전술
1. 코카콜라 기업introduction
1) 코카콜라의 처음
코카콜라가 탄생할 무렵인 1800년대 후기, 미국은 마약의 나라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