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브랜즈-문화적 저항의 극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16:54
본문
Download : 탐브랜즈-문화적 저항의 극복.doc
그 目標(목표)를 토론해 보시오. P&G는 새로운 교육program을 채택한 탐브랜즈의 원래의 目標(목표)를 계속할 것인가? 아니면 그렇게 하지 않겠는가?
3. 탐브랜즈에 의해 밝혀진 3개 클러스트의 각각을 위해 극복되어야 하는 文化(culture) 적인 저항을 밝혀라. 당신이 밝힌 文化(culture) 적 저항을 극복하기 위한 접근방식을 제안해 보시오.
4. 문제 3에서 당신이 밝힌 접근법을 참고하여 각 클러스트에 유사한 방벙으로 marketing 하는 것의 目標(목표)를 달성할 수 있겠는가?
1. Proter & Gamble의 부분이 되어가고 있는 탐브랜즈(tambrands)의 지혜에 대해 평가해 보시오.
(1) P&G가 탐브랜즈를 매수하여 처음에는 탐폰(Tampon)의 판매가 저조하였는데, 그 이유는 1980년에 Rely brand 탐폰을 사용했던 20명의 여성이 “탐폰관련독성쇼크 (toxic shock syndrome)`로 사망하게 된다된다.CASE4-2TambrandsOvercomingCulturalResistance , 탐브랜즈-문화적 저항의 극복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1. Proter & Gamble의 부분이 되어가고 있는 탐브랜즈(tambrands)의 지혜에 대해 평가해 보시오.
2. 탐브랜즈는 각 클러스트 시장에서 유사한 방법으로 글로벌 광고계획을 나타냈다.
Procter는 특히 아시아와 라틴아메리카에서는 기존의 여성-위생제품을 보충하는 것으로서 Tampax 판매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이는 시장의 위기를 파악하여 잠재적 시장에 대해 현명하게 대처한 것으로 볼 수 있다
(2) P&G marketing 담당자들은 탐폰 스토리에 대한 OPEN BOX를 통해서 여성들이 제품에 대한 호기심은 있지만 제품의 사용법을 모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된다.
Download : 탐브랜즈-문화적 저항의 극복.doc( 32 )
CASE4-2TambrandsOvercomingCulturalResistance
탐브랜즈-문화적 저항의 극복
레포트/인문사회




다.
본 자료는 국제마케팅론 case study로 International Marketing, 13th edition, Phillip Cateora and John Graham, Irwin/McGraw Hill.pp.656-658 case study를 읽고 해당문제의 답안을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젊은 여성들은 탐폰 사용으로 처녀성에 손상을 입게 된다든지 아니면 기존의 패드 방식의 생리대가 아닌 `질내 삽입 체내형 생리대`라는 점에서 제품 사용에 대한 공 …(생략(省略))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본 data(자료)는 국제마케팅론 case study로 International Marketing, 13th edition, Phillip Cateora and John Graham, Irwin/McGraw Hill.pp.656-658 case study를 읽고쓰기 해당문제의 답안을 작성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