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과라이프스타일,고관여제품군,정신analysis(분석) theory(이론),자아concept(개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11:57
본문
Download : 개성과라이프스타일,고관여제품군,정신분석이론,자아개념.pptx
설명
개성과라이프스타일,고관여제품군,정신analysis(분석) theory(이론),자아concept(개념)
개성과라이프스타일,고관여제품군,정신이론,자아개념,인문사회,레포트
개성과라이프스타일,고관여제품군,정신analysis(분석) theory(이론),자아concept(개념)






_SLIDE_1_
_SLIDE_2_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_SLIDE_3_
topics
자신이 지속적으로 고관여되어 있으며 잘 아는 제품군을 선정하여 그 제품군에 속한 다른
대표 브랜드들을 나열하시오.
(2) 각각의 브랜드별로 다른 개성을 가졌는지 생각해 보시오.
(3) 만약 다른 브랜드 개성을 가졌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각각 무엇이며, 왜 그러한 생각을
하는가 (즉 브랜드 개성의 토대)
자신의 실제적 자아개념(槪念) / 이상적 자아개념(槪念) / 사회적 자아개념(槪念) 및 이상적.사회적 자아개념(槪念)들의 주된 차이는 무엇인가
자신이 소비,사용하는 제품/상표들 중 각각의 자아개념(槪念)과 일치하는 이미지를 갖는 제품/상표가 있는가
정신分析 theory 을 이용하여 촉진전술과 소비자 조사에 어떻게 이용될 수 있는지를 사례(instance)연구를 들어 설명(說明)하시오
1
2
3
_SLIDE_4_
contents
고관여 제품군 명품화장품
자아개념(槪念) theory 적개념(槪念)
- 광고사례(instance)+개인상황적용 사례(instance)
정신分析 theory
신문스크랩 introduction
1
2
3
4
_SLIDE_5_
1. 고관여 제품군
1. 고관여 제품군
_SLIDE_6_
1-(1)고관여제품군 - 명품화장품
샤넬
디올
랑콤
에스티로더
안나수이
SK Ⅱ
수에무라
클리니크
비오템
맥
바비브라운
_SLIDE_7_
1-(2)개성별 구분 및 특징
- 고급,우아,세련을 강조한 전통명품브랜드
1. 샤넬 / 디올 / 랑콤
다양한 컬러의 메이컵 전문 브랜드
2. 맥 / 바비브라운
-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재생 전문 브랜드
3. SK Ⅱ / 에스티로더
- 젊은 층을 겨냥한 skin solution 전문 브랜드
4. 비오템 / 크리니크
_SLIDE_8_
1-(3)각기다른 브랜드 개성
- 고급스럽고 우아한 브랜드 개성
- 제품의 성능보다는 브랜드 인지도가 높음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개성과라이프스타일,고관여제품군,정신분석이론,자아개념.pptx( 85 )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개성과라이프스타일,고관여제품군,정신분석이론,자아개념 , 개성과라이프스타일,고관여제품군,정신분석이론,자아개념인문사회레포트 , 개성과라이프스타일 고관여제품군 정신이론 자아개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