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교보자동차保險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9 16:41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 교보자동차보험.hwp
즉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상품 또는 서비스 기업은 marketing 경쟁에서 지속적인 승자로 남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 유리한 위치를 선정하게 되는 것이다.
목차
⑵ 성공비결 2 - 통합 콜센터
1. 교보자동차보험의 탄생 배경
[마케팅성공사례] 교보자동차保險
⑶ 성공비결 3 - 差別화된 서비스 제공
4. 마래
Download : [마케팅사례] 교보자동차보험.hwp( 55 )
2. 교보자동차보험의 성공비결
우리나라 자동차보험 업계는 전체 손해보험시장의 약 40% 정도를 차지하는 중요한 시장이다. 많은 기업의 marketing 관계자들이 差別화된 상품,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노력하고 있지만 승자는 극소수에 불과하다. 자동차보험 업계는 보험가격 자유화, 단종 보험사 설립 자유화 등의 제도 변화와 디지털혁명과 외국계 보험사의 진출 확대, 방카슈랑스 등의 environment(환경) 변화에 따라 급격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따
다.
설명
⑷ 성공비결 4 - 탄탄한 marketing 파워
새로운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자동차보험의 직접 판매 채널에 대한 철저한 environment(환경) analysis과 시장 고객조사, 그리고 差別화된 상품으로 시장에 진입하여 고객의 인식을 선점함으로써 손도자의 지위를 차지한 교보자동차보험의 성공example(사례) 를 살펴보고자 한다. 국내 최초의 다이렉트 보험의 선두주자
교보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 시장에 혁신을 몰고 온 국내 최초의 다이렉트 보...
본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자동차보험 시장에 혁신을 몰고 온
1. 교보자동차보험의 탄생 배경
교보자동차保險 자동차保險 시장에 혁신을 몰고 온 국내 최초의 다이렉트 보...
마케팅사례 교보자동차보험 교보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 시장에 혁신
![[마케팅사례] 교보자동차보험-6121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0/%5B%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A%B5%90%EB%B3%B4%EC%9E%90%EB%8F%99%EC%B0%A8%EB%B3%B4%ED%97%98-6121_01_.gif)
![[마케팅사례] 교보자동차보험-6121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0/%5B%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A%B5%90%EB%B3%B4%EC%9E%90%EB%8F%99%EC%B0%A8%EB%B3%B4%ED%97%98-6121_02_.gif)
![[마케팅사례] 교보자동차보험-6121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0/%5B%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A%B5%90%EB%B3%B4%EC%9E%90%EB%8F%99%EC%B0%A8%EB%B3%B4%ED%97%98-6121_03_.gif)
![[마케팅사례] 교보자동차보험-6121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0/%5B%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A%B5%90%EB%B3%B4%EC%9E%90%EB%8F%99%EC%B0%A8%EB%B3%B4%ED%97%98-6121_04_.gif)
2001년 8월 개인용, 업무용 차량에 대한 가격 자유화
⑴ 성공비결 1 - 철저한 시장analysis 및 SPT 전략
순서
3. 주요 성과
marketing 을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가 공저한 을 한번쯤은 읽어 보았을 것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22개의 불변의 법칙을 intro 하고 있는데 그 중 단연 첫 번째는 선도자의 법칙이다. 그 중에서도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여 그 영역에서 선도자의 지위를 확보하였다면 그 사실만으로도 인정받아 마땅한 성과를 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