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사례]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4 01:14
본문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9
요 약
런칭 안(案) # 7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3
감사 합니다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46 )
인쇄광고 안(案)
크리에이티브 안(案)
주매체 적정 예산 산출
Media Plan
런칭 안(案) # 5
조사결과 요약
삼성의 VISION 2000
광고분석
기타매체 집행
런칭 안(案) # 2
環境요인 - 시장측면
소비자 조사 요약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삼성
런칭 안(案) # 3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사례]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戰略
문제해결의 연결고리를 찾아라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戰略
고객과의 약속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0
런칭 안(案) # 9
環境분석 – 시장 측면에서
環境요인 - 시장측면
drawback(걸점)과 기회요인
비보조 상기 테스트(전화 서베이)
포지셔닝
사랑의 꽃씨
매체별 소요되는 비용은?
경쟁자 대비 접근방법
環境분석 – 소비자 측면에서
타겟의 설정
품질/기술측면 이미지
소비자의 눈으로
런칭 안(案) # 8
언제 집행할 것인가?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2
環境요인 - 기업측면
배너광고 안(案)
MEDIA MIX
커뮤니케이션 일정표
시장측면 環境요인 요약
사업계획서 삼성 그룹 삼성 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목 차 개요 우리는 현재 어디에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5
기업 규모측면 이미지
순서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





나도 삼성맨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8
環境분석 – 기업 측면에서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기업 메시지와 이미지(F.G.I)
런칭 안(案) # 6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캠페인 테마의 키워드
커뮤니케이션 Task
런칭 안(案) # 1
런칭 안(案) # 4
環境요인 - 기업측면
경쟁사 매체집행 분석
Campaign Theme
어떻게 그곳에 갈 것인가?
기업성장단계에 따른 Message분석
소비자 호감도 조사결과
설명
유효 도달률 접근방법(R3 )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6
기타매체
62년 고객 사랑
런칭 안(案) # 10
사회성 측면 이미지
그룹 내부의 문제!
책략 개념(槪念)도
Case Study - SK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4
현재 삼성의 기업 메시지
環境요인 - 기업측면
SCHEDULE
컨 셉
Media Plan
PR/EVENT
CREATIVE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7
環境요인 - 시장측면
기타매체
기업측면 環境요인 요약
Case Study - SK
매체별 INDEX
이제 부모님께 사랑을
텔레비전 매체 적정 예산
매체 선정 기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