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jjalbang2 | jjalbang.co.kr report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jjalbang2

본문 바로가기

jjalbang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9 19:11

본문




Download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21 )



목 차
Ⅰ. 서 론 1
1. 광동제약 紹介 1
(1) 광동의 history(역사) 1
(2) 광동제약 중앙연구소 2
2. 옥수수수염차 紹介 4
(1) 옥수수수염차 4
(2) 맛 4
(3) 효능 4
(4) 제조과정 5
3 .남양유업 紹介 8
(1) 기업紹介 8
(2) 기업history(역사) 8
(3) 기업이념 8
(4) 기업비전 9
(5) 사업장 10
4. 17차 紹介 10
(1) 17차의 성공 11

Ⅱ. 본 론 12
옥수수수염차 개발과정 6단계 12
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 12
2. 제품 컨셉 / 제품개념(槪念) 16
3. 사업성 分析 23
4. 시제품개발 24
5. 옥수수수염차의 시험 marketing 27
6. 옥수수수염차의 상업화 34
※ 옥수수수염차 SWOT 分析 37
※ 4P 전술 39
17차 개발과정 6단계 42
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 42
2. 제...


목 차
Ⅰ. 서 론 1
1. 광동제약 紹介 1
(1) 광동의 history(역사) 1
(2) 광동제약 중앙연구소 2
2. 옥수수수염차 紹介 4
(1) 옥수수수염차 4
(2) 맛 4
(3) 효능 4
(4) 제조과정 5
3 .남양유업 紹介 8
(1) 기업紹介 8
(2) 기업history(역사) 8
(3) 기업이념 8
(4) 기업비전 9
(5) 사업장 10
4. 17차 紹介 10
(1) 17차의 성공 11

Ⅱ. 본 론 12
옥수수수염차 개발과정 6단계 12
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 12
2. 제품 컨셉 / 제품개념(槪念) 16
3. 사업성 分析 23
4. 시제품개발 24
5. 옥수수수염차의 시험 marketing 27
6. 옥수수수염차의 상업화 34
※ 옥수수수염차 SWOT 分析 37
※ 4P 전술 39
17차 개발과정 6단계 42
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 42
2. 제품 컨셉 / 제품개념(槪念) 43
3. 사업성 分析 48
4. 시제품개발 49
5. 17차의 시험 marketing 49
6. 17차의 상업화 52
※ 17차 SWOT 分析 52
※ 4P 전술 53

Ⅲ. 결 론 60
1. ‘옥수수수염차’ 성공요인 分析 60
2. ‘17차’ 성공요인 分析 62
3. 옥수수수염차, 17차 비교分析 63
4. 신제품 개발 과정 assignment를 통해 느낀점 64

Ⅳ. 참고한 문헌 및 자료(data)출처 65

Ⅰ. 서 론

1. 광동제약 紹介
1963년 ‘한방의 과학화’를 창립이념으로 설립된 광동제약은 한방약 위주의 약국영업을 펼쳐온 쌍화탕 및 회장인 최수부의 최씨 고집’으로 유명한 한방전문 제약업체이다. 비타500이 종전의 히트를 기록 하면서 유통영업(식품)이 급성장해 2005년부터 식품 부문의 매출비중이 의약 부문을 넘어서고 있따
2006년 8월 출시된 ‘옥수수수염차’가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한 것으로 평가되어 식품 부문의…(투비컨티뉴드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 차성공사례 남양유업 비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다.
Total 24,0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