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의 대 중국(China) 진출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9 08:14
본문
Download : 이마트의 대 중국 진출 전략.hwp
이는 단순한 2호점 이상의 의미를 지니는데, 그동안의 침묵을 깨고 이제부터 7년 동안에 中國에 50개가량의 매장을 더 내겠다는 시장 확대 계획에 그 신호탄을 쏘아올린 것이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이마트의 대 중국(China) 진출 戰略
신세계이마트의대중국(China)진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이마트의 대 중국 진출 전략.hwp( 13 )
다. 이에 상응하듯 올3월 3호점 인뚜점을 오픈 하였고 이 번달 11월에는 베이징 진출 전…(skip)
이마트의 중국(China) 진출 戰略에 관한 글입니다.이마트의 중국 진출 전략에 관한 글입니다.신세계이마트의대중국진출 , 이마트의 대 중국 진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序 論
1. 이마트 선정 동기
2. 이마트의 연혁
3. 이마트의 경영이념 및 정책
本 論1 < 漢 國 >
1. 이마트 紹介(소개) 및 내역
2. 국내에서의 이마트의 성공요인
3. 경쟁사와의 비교advantage(장점)
4. 이마트의 경쟁우위 전략(strategy)
5. 국내 유통산업시장의 分析
5.1 소비자 욕구의 alteration(변화)
5.2 할인점 비즈니스의 성장
5.3 한국 유통산업의 내역 및 결점
本 論2 < 中 國 >
1. 왜 中國시장인가?(Why China?)
2. 中國 시장 分析
2.1 中國 유통시장 分析
2.2 지역별 分析
2.3 경쟁자 分析(까르푸, 월마트)
2.4 소비자 分析
3. 이마트의 中國 진출 전략(strategy)
3.1 이마트의 中國 진출 내역
3.2 4P의 믹스 전략(strategy)을 통한 현지화 전략(strategy)
3.3 SWOT & CROSS SWOT 分析
結 論
지난 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中國 상해(上海)에 진출한 신세계 이마트가 상해에 1호점을 연지 무려 7년 만인 지난해 6월29일 상해에 中國시장 2호점인 루이홍 점을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