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의 서비스 우위 戰略 analysis ; 아웃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01:47
본문
Download : VIPS의 서비스 우위 전략 분석 ; 아웃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pptx
Download : VIPS의 서비스 우위 전략 분석 ; 아웃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pptx( 56 )
VIPS의 서비스 우위 戰略 analysis ; 아웃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레포트/생활전문
_SLIDE_1_
VIPS의 서비스 우위 전략(戰略) 分析(분석) ; 아웃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VIPS vs OUTBACK
_SLIDE_2_
INDEX
VIPS의 서비스 우위 전략(戰略) 分析(분석)
VIPS vs OUTBACK
Ⅰ 기업紹介
Ⅱ 품질비교
Ⅲ 전략(戰略) 비교
Ⅳ 전략(戰略) 제안
_SLIDE_3_
_SLIDE_4_
기업紹介
품질비교
전략(戰略) 비교
전략(戰略) 제안
44조
67조
59조
국내 외식 음식점업 시장규모 2010,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
2003
2007
2010
그들의 서비스도 함께 발전해야 한다
외식산업과 패밀리 레스토랑의 끊임없는 발전,
[ 외식산업 성장률 ]
1. 조사 배경과 목적
서울경제뉴스 , 2012
_SLIDE_5_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1997년 3월 등촌점에 1호점 개점
현재 세계적인 브랜드를 제치고 높은 시장 점유율
국내 CJ푸드빌의 독자 개발 브랜드
Very Impressive &...
_SLIDE_1_
VIPS의 서비스 우위 전략(戰略) 分析(분석) ; 아웃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VIPS vs OUTBACK
_SLIDE_2_
INDEX
VIPS의 서비스 우위 전략(戰略) 分析(분석)
VIPS vs OUTBACK
Ⅰ 기업紹介
Ⅱ 품질비교
Ⅲ 전략(戰略) 비교
Ⅳ 전략(戰略) 제안
_SLIDE_3_
_SLIDE_4_
기업紹介
품질비교
전략(戰略) 비교
전략(戰略) 제안
44조
67조
59조
국내 외식 음식점업 시장규모 2xxx,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
2003
2007
2xxx
그들의 서비스도 함께 발전해야 한다
외식산업과 패밀리 레스토랑의 끊임없는 발전,
[ 외식산업 성장률 ]
1. 조사 배경과 목적
서울경제뉴스 , 2012
_SLIDE_5_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1997년 3월 등촌점에 1호점 개점
현재 세계적인 브랜드를 제치고 높은 시장 점유율
국내 CJ푸드빌의 독자 개발 브랜드
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
기업紹介
품질비교
전략(戰略) 비교
전략(戰略) 제안
2. 기업紹介 - 빕스
_SLIDE_6_
1988년 설립된 미국 계열의 레스토랑
1997년 4 월에 국내 시장에 진출
세계적인 경제 전문지 레스토랑 고객 만족도
매년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
Hospitality Sharing Quality Fun Courage
기업紹介
품질비교
전략(戰略) 비교
전략(戰略) 제안
2. 기업紹介 - 아웃백
_SLIDE_7_
[ 패밀리 레스토랑 매출 1위 VIPS ]
3000
애슐리
아웃백
빕스
2800
2400
출처 : Aj뉴스, 2xxx
기업紹介
품질비교
전략(戰略) 비교
전략(戰略) 제안
3. 빕스의 현재상황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선두주자, VIPS
[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3년 연속 1위 ]
_SLIDE_8_
현재1위 VIPS, 위태롭다
기업紹介
품질비교
전략(戰略) 비교
전략(戰略) 제안
BUT,
기업紹介
…(skip)






VIPS의 서비스 우위 戰略 analysis ; 아웃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VIPS의,서비스,우위,전략,분석,,아웃백과의,비교를,중심으로,생활전문,레포트
순서
설명
VIPS의 서비스 우위 전략 분석 ; 아웃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VIPS의 서비스 우위 전략 분석 ; 아웃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생활전문레포트 , VIPS의 서비스 우위 전략 분석 아웃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