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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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2 0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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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개발 present condition
2.2 온라인(online) 게임과 캐릭터
3. 퀴즈 게임의 설계
2.3 협동학습
[ 목 차 ]
레포트 > 기타
4.1 사용자 環境(환경)
2.2 온-라인 게임과 캐릭터
3. 퀴즈 게임의 설계
순서
3.1 설계의 기본방향
4.2 개발 현재상황
4. 퀴즈 program의 구현
3.1 설계의 기본방향
2.4 형성 평가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3.3 퀴즈 게임서버 기능설계
2.1 온-라인 퀴즈 프로그램(program]) 과 학습동기
5. 활용 대안 및 기대ef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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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결론 및 제언
5. 활용 方案 및 기대효율
1. 서론
2. theory 적 배경
7. 참고 문헌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 목 차 ] 1. 서론 2. 이론적 배경 2.1 온라인 퀴즈 프로그램과 학습동기 2.2 온라인 게임과 캐릭터 2.3 협동학습 2.4 형성 평가 3. 퀴즈 게임의 설계 3.1 설계의 기본방향 3.2 사용자 인터페이스 3.3 퀴즈 게임서버 기능설계 3.4 데이터베이스 설계 4. 퀴즈 프로그램의 구현 4.1 사용자 환경 4.2 개발 현황 5. 활용 방안 및 기대효과 6. 결론 및 제언 7. 참고 문헌





6. conclusion(결론) 및 제언
3.2 사용자 인터페이스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7. 참고 문헌
3.4 데이터베이스 설계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
3.3 퀴즈 게임서버 기능설계
설명
3.2 사용자 인터페이스
[ 목 차 ]
2.4 형성 평가
1. 서론
2.1 온라인(online) 퀴즈 program과 학습동기
3.4 데이터베이스 설계
2. theory(이론)적 배경
4.1 사용자 환경
2.3 협동학습
4. 퀴즈 프로그램(program]) 의 구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