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strategy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7 18:26
본문
Download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hwp
전 세계 항공수요가 급격히 감소하면서 대형항공사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오히려 위기를 기회삼아 전략(戰略) 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항공사가 있다 바로 아시아 최대의 저비용 항공사, 에어아시아(AirAsia)다.
에어아시아는 대형 항공사에서 중단한 일부 비수익 노선에의 운항을 확대하여 새로운 항공수요를 창출해 냈다. 이들은 기존 대형 항공사들과 discrimination화 된 요금…(drop)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strategy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strategy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에어아시아 경영 마케팅 P SWOT STP전략 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strategy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strategy
순서
Download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hwp( 85 )
레포트/경영경제






다.
설명
에어아시아,경영,마케팅,P,SWOT,STP전략,에어아시아,해외,글로벌,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에어아시아
次例
서론
1. 에어아시아 기업선정배경
2. 에어아시아 기업intro
(1) 에어아시아(AirAsia)
(2) Air Asia CEO : 토니 페르난데스
본론
1. 에어아이사 Air Asia 상황分析(분석)
(1) 외부환경分析(분석)
① 고객分析(분석)
② 산업分析(분석)
③ 경쟁分析(분석)
④ 일반환경分析(분석)
(2) 내부환경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2. 에어아시아 Air Asia 경영전략(戰略)
(1) 에어아시아 STP전략(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에어아시아 글로벌 전략(戰略)
글로벌 전략(戰略)
(4) 현지화 전략(戰略) (한국, 日本(일본), 인도네시아)
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戰略)
日本(일본)에서의 현지화 전략(戰略)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전략(戰略)
(5) 위...
에어아시아
次例
서론
1. 에어아시아 기업선정배경
2. 에어아시아 기업intro
(1) 에어아시아(AirAsia)
(2) Air Asia CEO : 토니 페르난데스
본론
1. 에어아이사 Air Asia 상황分析(분석)
(1) 외부환경分析(분석)
① 고객分析(분석)
② 산업分析(분석)
③ 경쟁分析(분석)
④ 일반환경分析(분석)
(2) 내부환경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2. 에어아시아 Air Asia 경영전략(戰略)
(1) 에어아시아 STP전략(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에어아시아 글로벌 전략(戰略)
글로벌 전략(戰略)
(4) 현지화 전략(戰略) (한국, 日本(일본), 인도네시아)
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戰略)
日本(일본)에서의 현지화 전략(戰略)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전략(戰略)
(5) 위기관리전략(戰略)
3. 경쟁사와의 경영전략(戰略) 비교(지역별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 및 비교分析(분석))
(1) 저가항공사 시장의 성장
(2)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
에어아시아(Air Asia)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
라이언에어(Ryanair)
제주 항공
결 론
에어아시아의 발전방안(方案)
참고한 문헌 및 출처
Ⅰ. 서론
1. 에어아시아 기업선정배경
현재 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다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글로벌 금융위기와 고유가 등의 문제로 항공업계는 일대 위기를 맞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