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CJ 햇반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3 17:34
본문
Download : 햇반마케팅전략.ppt
marketing 실천 성공 事例(사례)집 Ⅱ - 한국marketing 연구원원, 2001
전자렌지나 끓는 물로 바로 먹을 수 있는 편리성
병원,기숙사,매점,콘도등 특수경로의 신규 개척도 시도.
[참고자료]
www.hetbahn.co.kr
설명
광고표현에 있어 한국적인 정서에 관한 연구 – 황보은, 경운대 산업정보대학원, 2006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7. 경영성과분석
순서
www.seri.org
CJ 햇반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성공事例(사례)에 대한 A+ PPT
최고의 브랜드에는 특별한 드라마가 있다 - 브랜드메이저, 원앤원북스, 2007
제품 수용도가 높은 젊은층이 쉽게 구할수 있는 CVS(편의점)를 우선경로로 정함
경영전략, 블루오션, 히트상품, 브랜드마케팅
1. 제품紹介(소개)
즉석 밥 제품개발과 햇반의 성공 전략(strategy)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무균포장화기술로 6개월보존가능한 안심포장밥
3. SWOT분석
www.fnnews.com
www.hrdkorea.or.kr
주요 타겟인 주부를 집중 공략
다양한 판촉 이벤트와 다양한 루트에서의 판촉 활동
한국형 포지셔닝 (한국 소비자 마음에 브랜드 심는 법) - 구자룡, 원앤원북스, 2003
2. 環境(환경)분석
www.cj.co.kr
주요신문사나 한국능률협회, 소비자 단체,일간지,경제지,잡지를 통한 PR기사를 적극 게재
효과적인 광고,판촉,유통 프로모션으로 단기간 내 시장정착, 브랜드인지율 90%수준에 달함.
home21.co.kr
TV및 CATV방송에 특집 기사 및 프로그램(program]) 방영
8. 향후 책략
5. 4P분석

www.nso.go.kr
광고표현론- 이화자 외, 나남출판, 1998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strategy) - 신병철, 살림, 2004
어머니가 해주신 밥이란 광고카피로 한국적 정서 활용
금방 지은 밥과 같은 맛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가공밥
CJ 햇반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cj.co.kr www.hetbahn.co.kr www.nso.go.kr www.seri.org www.hrdkorea.or.kr www.fnnews.com home21.co.kr 최고의 브랜드에는 특별한 드라마가 있다 - 브랜드메이저, 원앤원북스, 2007 즉석 밥 제품개발과 햇반의 성공 전략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광고표현에 있어 한국적인 정서에 관한 연구 – 황보은, 경운대 산업정보대학원, 2006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 신병철, 살림, 2004 한국형 포지셔닝 (한국 소비자 마음에 브랜드 심는 법) - 구자룡, 원앤원북스, 2003 마케팅 실천 성공 사례집 Ⅱ - 한국마케팅연구원원, 2001 광고표현론- 이화자 외, 나남출판, 1998
Download : 햇반마케팅전략.ppt( 59 )
6. 마케팅책략
4. STP분석
대도시, 대형매장을 중심으로 경로를 점진적으로 확산.
[marketing ] CJ 햇반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성공事例(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