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두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책략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8 11:03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마케팅방안.hwp
www.modetour.com
설명
www.traveltimes.co.kr
4. SWOT analysis
관광정보의 이해 - 김동진, 백산출판사, 2005
www.mt.co.kr
관광사업의 이해 - 박호표 외, 학현사, 2001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 신수근, TBJ여행정론, 2006

www.e-today.co.kr
3. 경쟁사 analysis - 하나투어
모두투어하나투어, 모두투어 경영전략, 국제관광경영전략, 관광 산업의 동향, 관광 서비스
www.hanatour.com
www.kostat.go.kr
여행업경영개론 - 이선희, 대왕사, 2002
여행사 오버추어 광고 활용 - 김소은, 한양대학교 관광연구소, 2005
www.fnnews.co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모두투어는 해외여행의 전문기업을 모토로 하여 1989년 총 18명(경영인 포함)의 직원과 함께 국일 여행사로 시작되었다.
2. 산업 environment(환경) analysis
순서
www.yonhapnews.co.kr
the twenty-first century 신여행업 - 김천중 외, 학문사, 2002
6. conclusion 및 전망
1. 모두투어 紹介(소개)
모두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전략 방안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modetour.com www.hanatour.com www.kostat.go.kr dart.fss.or.kr www.visitkorea.or.kr www.koreatravel.or.kr www.traveltimes.co.kr www.mt.co.kr www.yonhapnews.c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 신수근, TBJ여행정론, 2006 관광정보의 이해 - 김동진, 백산출판사, 2005 여행사 오버추어 광고 활용 - 김소은, 한양대학교 관광연구소, 2005 21세기 신여행업 - 김천중 외, 학문사, 2002 여행업경영개론 - 이선희, 대왕사, 2002 여행사경영론 - 윤대순, 기문사, 2002 관광사업의 이해 - 박호표 외, 학현사, 2001
[마케팅] 모두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책략 방법
여행사경영론 - 윤대순, 기문사, 2002
www.visitkorea.or.kr
특히 90년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98년 PATA 관광 교역 전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우수여행사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시작으로 2002년에는 여행업계 최초로 산업자원부에서 선정한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에 수상에 이어 2004년에도 2회 연속 서비스 품질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한국 서비스 경영진흥원 주관 여행사 부문에서 2년 연속 서비스 경영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가치 창조를 goal(목표) 로 한 기업경영과 상품개발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창사 이래 현재까지 상품 기획과 유통, 현지 행사 주관 능력이라는 경영 기본 원칙에 충실 했으며 덕분에 매년 30%대의 높은 성장률을 이룩하고 있다아 국내외 여행文化를 리드하며 최고의 홀 세일러로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올바른 여행文化 정착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아
5. marketing 전략 대책
dart.fss.or.kr
모두투어 여행사의 마케팅 책략 방법에 대한 A+ 보고서
www.koreatravel.or.kr
[참고자료(data)]
Download : 모두투어 마케팅방안.hwp( 2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