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 coffee-마케팅,경영전략(strategy)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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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7 0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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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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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nk coffee-마케팅,경영전략(strategy)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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紹介 / 위치/ 시장상황
Provide a differentiated service
착한커피, think coff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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紹介 : Introduce
무.도. 방영 후, 우리나라 여행객들의 관광 필수코스
2005년, 1호점을 처음 6년이 지난 지금은
뉴욕 맨하탄에 4개점만을 위치, 2개의 점포 준비중
1달, 매장당 매출 :100만 달러(12억원)_하루 5000명
매장은 재활용 자재와 오래된 나무로 지음
맛있는 커피와 베이글 및 샌드위치를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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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 Lo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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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화문 1호점
지난 8월, 광화문에 1호점 OPEN
think coffee 의 제이슨 슈어(Jason Scherr,44) 방한
무한도전 방영 후 50여 업체의 문의가 있었으며
제빵기술을 보유한 ‘서울식품’을 선정하여 진출
오픈 축하화한 대신 쌀을 받아 쪽방촌에 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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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 Lo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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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 Lo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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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CAFE 시장의 포화상태
600
220
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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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업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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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world of specialty coffee has been transformed in recent years as roasters and retailers experiment with more exotic beans and more sophisticated methods for roasting and brewing them. We think that customers can and should demand the type of quality that comes from this level of attention, and one of our primary goals is to deliver that qual…(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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