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日本 화장품 통신 판매1위 DHC KOREA * > jjalbang2 | jjalbang.co.kr report

*日本 화장품 통신 판매1위 DHC KOREA * > jjalbang2

본문 바로가기

jjalbang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日本 화장품 통신 판매1위 DHC KOREA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5:01

본문




Download : 일본 화장품 통신 판매1위 DHC KOREA.hwp




*일본 화장품 통신 판매1위 DHC KOREA *DHCKOREA[2] , *일본 화장품 통신 판매1위 DHC KOREA *자연과학레포트 ,
순서






,자연과학,레포트

DHCKOREA[2]






설명
레포트/자연과학



I. 시장environment分析(분석)
1. 인구통계적 environment
- 누리망 사용자 상황:
누리망 이용자수 - 2003년 6월 기준 2천 8백 61만명
(전체 남성의 70.7%, 전체 여성의 57.5%가 누리망 이용)
누리망 쇼핑몰 방문빈도- 일주일에 한번이상 방문= 전체의 57.0%
2. 경쟁적 environment
-화장품 시장의 유통채널 다양화와 사이버 쇼핑몰:
전년대비 증감률 : 종합몰 57.3% 전문몰 : 83.8%로 증가
온-라인몰 54.1%, 온&오프라인 병행몰이 77.9%로 증가
3. 사회文化(culture) 적 environment
- Life Style의 변화: “경제력을 지닌 베이비 붐 세대들이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돈을 아끼지 않고 있다아” 아름다움을 사고 싶은 욕망을 위해 화장품 사용.
- 웰빙&친environment주의 : environment오염 기피&건강 중시 사회文化(culture) 확산.
화장품은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이기 때문에 원료에 대해 큰 관심 갖음

Ⅱ. Marketing 전략(strategy)
1. Segmentation
- 인구통계적변수 : 연령별 : 25~35
…(To be continued )
*日本 화장품 통신 판매1위 DHC KOREA *
*日本 화장품 통신 판매1위 DHC KOREA *

Download : 일본 화장품 통신 판매1위 DHC KOREA.hwp( 57 )



일본%20화장품%20통신%20판매1위%20DHC%20KOREA_hwp_01.gif 일본%20화장품%20통신%20판매1위%20DHC%20KOREA_hwp_02.gif 일본%20화장품%20통신%20판매1위%20DHC%20KOREA_hwp_03.gif

다.
Total 24,0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