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marketing , 기업사례(instance), 경영사례(instance)]china 진출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核心(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instance) analysis) > jjalbang2 | jjalbang.co.kr report

[marketing , 기업사례(instance), 경영사례(instance)]china 진출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核心(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instance) analysis) > jjalbang2

본문 바로가기

jjalbang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기업사례(instance), 경영사례(instance)]china 진출 marketing 성공 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5:17

본문




Download : 1000원][마케팅, 기업사례, 경영사례]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 분석).hwp

















마케팅,기업사례,경영사례,중국,진출,마케팅,성공,사례,핵심,요약,LG에어컨,사례,경영경제,레포트
`LG 에어컨`
CHINA MARKET

중국(中國)시장상황
에어컨의 差別(차별) 적 특징
중국(中國) 에어컨 시장 分析
변화요인

`소비자 分析`

`LG에어컨 현재와 미래`
성공요인

`경쟁사`
STP
1)성장시장
2)신흥시장
3)미개발시장
라이프스타일
TARGETING
PRODUCT
PRICE
현재가격정책
가격측면 중국(中國) 시장 상황
향후 가격 strategy 기조:
PLACE
1)하부 유통
2)상부구조 유통
04년 4대 유통strategy
PEOPLE
PROMOTION
광고

`LG 에어컨`

CHINA MARKET

중국(中國)시장상황: 03년 상반기 사스 충격 및 세계경기 침체의 악재에도 불구 전년 동기 대비 고성장 이룩 ` 다국적 기업들 투자규모 확대와 현지화에 주력, 위안화 절상 및 반덤핑 관세 부과 등으로 중국(中國)견제

에어컨의 差別(차별) 적 특징: 필수가전제품아닌 고급품 성격, 계절과 기후effect 크다

중국(中國) 에어컨 시장 分析
-고가품, 사치품 인식 있었기 ...


CHINA MARKET

*중국(中國)시장상황
*에어컨의 差別(차별) 적 특징
*중국(中國) 에어컨 시장 分析
*변화요인

<소비자 分析>


성공요인

<경쟁사>
STP
1)성장시장
2)신흥시장
3)미개발시장
*라이프스타일
TARGETING
PRODUCT
PRICE
현재가격정책
*가격측면 중국(中國) 시장 상황
*향후 가격 strategy 기조:
PLACE
1)하부 유통
2)상부구조 유통
*04년 4대 유통strategy
PEOPLE
PROMOTION
*광고



CHINA MARKET

*중국(中國)시장상황: 03년 상반기 사스 충격 및 세계경기 침체의 악재에도 불구 전년 동기 대비 고성장 이룩 --> 다국적 기업들 투자규모 확대와 현지화에 주력, 위안화 절상 및 반덤핑 관세 부과 등으로 중국(中國)견제

*에어컨의 差別(차별) 적 특징: 필수가전제품아닌 고급품 성격, 계절과 기후effect 크다

*중국(中國) 에어컨 시장 分析
-고가품, 사치품 인식 있었기 때문에 90년대 까지 수요 그다지 크지 않았음
그 후 가장 빠른 성장이 예상되는 품목으로 인식, 수요도 증가
가격인하로 사치품 인식 감소, 생활 수준 GOID상 고소득층 증가, 신형아파트 증가로 인한 라이프스탈 변화
보급률 또한 수요에 편승하여 크게 성장, 대도시의 경우 70%육박

-현재 중국(中國) 에어컨 수요에 비해 공급이 초과 과잉 상태, 외국 기업 및 중국(中國) 대기업의 대대 적 설비시설 확충, 흑색가전 업체의 사업 다각화, 政府혜택 받은 중소기업 증가, 최근 이상 기온으로 재고 증가 수요량은 엄청나지만, 02년 공급과잉 --> 가격인하 물량면은 증가, 판 매액 감소

*변화요인: 사스, 이상저온(건강관심고조, 기능중심 에어컨 중시), 디플레이션 심리, 경쟁업체 양극화 현상(중국(中國) 대형 메이커 업체들이 절반이상 차지)규모의 경제 통해 생산성 향상, 기술개발, 품질관리 능력 강화, 중국(中國)기업 강점…(생략(省略))
순서
[marketing , 기업사례(instance), 경영사례(instance)]china 진출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核心(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instance) analysis)
1000원][마케팅,%20기업사례,%20경영사례]중국%20진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20요약%20(LG에어컨%20사례%20분석)_hwp_01.gif 1000원][마케팅,%20기업사례,%20경영사례]중국%20진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20요약%20(LG에어컨%20사례%20분석)_hwp_02.gif 1000원][마케팅,%20기업사례,%20경영사례]중국%20진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20요약%20(LG에어컨%20사례%20분석)_hwp_03.gif 1000원][마케팅,%20기업사례,%20경영사례]중국%20진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20요약%20(LG에어컨%20사례%20분석)_hwp_04.gif 1000원][마케팅,%20기업사례,%20경영사례]중국%20진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20요약%20(LG에어컨%20사례%20분석)_hwp_05.gif

Download : 1000원][마케팅, 기업사례, 경영사례]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 분석).hwp( 24 )



[마케팅, 기업사례, 경영사례]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 분석) , [마케팅, 기업사례, 경영사례]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기업사례 경영사례 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

[marketing , 기업사례(instance), 경영사례(instance)]china 진출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核心(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instance) analysis)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24,0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