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5:47
본문
Download : 막걸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레포트/경영경제
막걸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Download : 막걸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98 )
막걸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막걸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순서






_SLIDE_1_
本
_SLIDE_2_
CONTENTS
사업紹介 및 시장分析
타겟고객 및 marketing strategy
자사/경쟁사 分析 (SWOT, 4P)
수익모델 및 재무分析
기대효과(效果)
_SLIDE_3_
외국인의 한국 막걸리 수요 급증
-` 막걸리 사업의 가속화 진행
기존 일본 주류 시장
공정과정의(定義) 투명화
깨끗한 한국 고유의 술
한류 文化 접목
한국 전통 분위기 주점
다양한 marketing strategy
전 연령을 아우르는고객층 확보
사업紹介 및 시장分析
_SLIDE_4_
막걸리의 다양한 변신
웰빙주=막걸리
사업紹介 및 시장分析
_SLIDE_5_
한류바람과 함께 막걸리 수요 급증
2009년 현재, 막걸리 수출량 지난 10년간 8배 증가
앞으로 더 많은 수출을 기대
사업紹介 및 시장分析
_SLIDE_6_
일본 성인 남녀
한류관심 계층
주류관심 계층
일본 거주 한국인
다이어트 관심 계층
타겟고객 및 marketing strategy
무 특정 타겟
20대
30대
40대
50대
사회적 활동이 활발한 일본인 남여
중장년 일본 여성
퓨전 주류 관심 계층
.
.
.
.
.
.
.
.
.
_SLIDE_7_
타겟고객 및 marketing strategy
◎ 업종별 홍보물 선택과 배포,부착 방법
업종
홍보물
배포, 부착 방법
가전대리점
전단지, 포스터, 카다록, 쿠폰
우편함투입, 벽보부착, 아파트 게시판 등
공연장
전단지, 포스터, 쿠폰, 판촉물
우편함, 벽보부착,맨투맨배포, DM발송
금융기관
전단지, 포스터, 카다록, 판촉물
우편함, 벽보부착,맨투맨배포, DM발송 ,
상가 or 차량배포
도서관
전단지, 상품권, 쿠폰, 판촉물
주택/아파트 배포, 맨투맨배포, 지정게시판 부착
병원
전단지, 포스터, 카다록, 판촉물
우편함투입, 벽보부착, DM발송, 아파트 배포
여행사
전단지, 포스터, 스티커, 카다록
신문/잡지, 지정게시판 부착…(투비컨티뉴드 )
막걸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막걸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막걸리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