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이야기 교육법의 활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8:13
본문
Download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이야기 교육법의 활용.hwp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이야기 교육법의 활용
순서
설명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이야기 교육법의 활용
-이야기교육법의 활용-
1. 선정 덕목과 definition
‘사랑’ - ‘인간의 근원적인 감정으로 인류에게 보편적이며, 인격적인 교제, 또는 인격 이외의 가치와의 교제를 가능하게 하는 힘.
2. ‘사랑’ 선정 이유
사랑이란 인류에게 있어 가장 보편적인 덕목으로 우리가 살아가면서 항상 마주치는 가치이기도 하다. 도덕교과에서 가르쳐야 할 덕목들은 다양하다. 배려, 용기, 애국심, 효도 등 우리 삶에서 필요하고 실천해야 할 것들이다. 사랑은 남자와 여자간의 사랑 말고도 우애, 애국심, 가족애 등의 교제 형태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 하지만 이러한 덕목들의 기저에는 사랑이라는 가치가 숨어있따 분명 남을 배려하고,…(drop)
Download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이야기 교육법의 활용.hwp( 54 )
교육학,초등도덕교육론,이야기,교육법,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론]%20이야기%20교육법의%20활용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5B%EC%B4%88%EB%93%B1%EB%8F%84%EB%8D%95%EA%B5%90%EC%9C%A1%EB%A1%A0%5D%20%EC%9D%B4%EC%95%BC%EA%B8%B0%20%EA%B5%90%EC%9C%A1%EB%B2%95%EC%9D%98%20%ED%99%9C%EC%9A%A9_hwp_01.gif)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론]%20이야기%20교육법의%20활용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5B%EC%B4%88%EB%93%B1%EB%8F%84%EB%8D%95%EA%B5%90%EC%9C%A1%EB%A1%A0%5D%20%EC%9D%B4%EC%95%BC%EA%B8%B0%20%EA%B5%90%EC%9C%A1%EB%B2%95%EC%9D%98%20%ED%99%9C%EC%9A%A9_hwp_02.gif)
![[교육학]%20[초등도덕교육론]%20이야기%20교육법의%20활용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5B%EC%B4%88%EB%93%B1%EB%8F%84%EB%8D%95%EA%B5%90%EC%9C%A1%EB%A1%A0%5D%20%EC%9D%B4%EC%95%BC%EA%B8%B0%20%EA%B5%90%EC%9C%A1%EB%B2%95%EC%9D%98%20%ED%99%9C%EC%9A%A9_hwp_03.gif)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이야기 교육법의 활용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이야기 교육법의 활용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이야기 교육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