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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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10 1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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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GI`F는 소비자의 음식점을 선택하는 행동적인 기준에 따라 세분화
- 일상적인 생활의…(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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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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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본 reference(자료)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조사정리한 리포트입니다.
< TGI`F기타 시장세분화의 기준 >
▶ TGI`F는 서구적 음식 종류를 세분화
- 양식을 선호하는 소비자시장의 특징 또한 파악했다. 특히 TGI`F 시장세분화의 核心적인 기준 중 하나는 식생활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즉 식사를 통해 얻은 benefit에 따라 시장을 분류한 것이다. 누리망 을 통하여 5,000명 이상의 패널을 모집한 뒤 그들의 메뉴성향과 선호도를 조사하여‘고객이 원하면 어떤 것이라도 가능하다’하는 신념으로 고객의 입맛에 접근한다. 구체적으로 음식의 맛과 질, 위생 및 청결 등의 기본적 속성과 친절한 종업원, 주차 시설 등의 편이성, 그리고 전반적인 분위기, 명성과 이미지, 메뉴의 다양성, 건물외관, 기념일등의 서비스 등의 文化(문화)적 속성 3가지를 기준으로 했다.
6) 고객의 소리 접수
고객에게 1:1로 다가가는 Relationship marketing 으로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의 나이 별,시간대별로 다양한 고객의 욕구에 맞추어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따
3) STP 전술 分析
①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TGI`F는 다른 음식점에 비해 비교적 한정된 대상에 소구하고 있으므로 이러한 특정 공중을 밝혀내는 시장세분화가 아주 주요하다고 볼 수 있따 그래서 TGI`F는 다양한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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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조사정리한 리포트입니다.
5) 고객중심의 메뉴개편
매년 메뉴개편 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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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아웃백마케팅전략
Ⅰ. 서 론
Ⅱ. 본 론
1. 아웃백 기업개요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紹介(소개)
2) 아웃백의 歷史
3) 아웃백의 정신
2. 시장environment分析
3. 아웃백의 STP 分析
1) 시장세분화
2) 목표(goal)대상의 설정
3) 포지셔닝
4. 아웃백의 marketing 전술 分析
5. 아웃백의 경쟁사 分析
6. 아웃백의 SWOT 分析
7. 아웃백의 4P Mix 分析
8. 아웃백의 향후 marketing 전술
Ⅲ. 결 론
1호점을 도입할 당시부터 화장실 설비에 있어서 철저한 위생과 편안함을 추구, 백화점 화장실 수준을 능가는 `Restroom`의 개념(槪念)을 도입하여 여성화장실의 경우 각종 위생용품을 비치하고 그밖에 자동으로 시트가 교체되는 위생변기, 핸드로션, 헤어프레이, 무스, 젤 비치. 자동물비누, 자동핸드타월, 어린이 기저귀를 교체할 수 있는 베이비부스, 어린이용 변기 등 각종 부대시설을 비치하면서 화장실을 철저한 휴식공간으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