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펩시 코카콜라의 새로운음료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06:44
본문
Download : 꼭 펩시 코카콜라의 새로운음료 파워포인트.ppt
시음을 진행하자 펩시를 선호하는 경향이 나타났으며 이를 비디오로 녹화하였고 이를 펩시 방송광고에 내보냈다. 이 홍보의 일환으로 펩시는 눈을 가리고 펩시와 코카콜라를 시음하는 장소를 여러 곳에 마련하였다. 신제품은 77일 만에 퇴출되었고 기존의 콜라로 대체되었다. 소비자들은 “새로운 코크”를 시도했지만 좋아하지 않았다. 코카콜라는 “새로운 코크”라고 하는 콜라를 개발했고 기존의 코카콜라를 대체하기 위하여 시장에 내놓았다. 중국(中國)은 자기 나라만의 브랜드를 개발하지 않고, 다른 브랜드…(drop)
꼭 펩시 코카콜라의 새로운음료 파워포인트 , 꼭 펩시 코카콜라의 새로운음료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꼭 펩시 코카콜라 새로운음료 파워포인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꼭 펩시 코카콜라의 새로운음료 파워포인트.ppt( 11 )
꼭 펩시 코카콜라의 새로운음료 파워포인트
다.
코카콜라 경영진은 펩시의 홍보에 따라서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떨어지는 것에 대응하기 위하여 “펩시와 같은 맛을 가진 음료를 개발해라!”는 지시를 내렸다.
꼭 펩시 코카콜라의 새로운음료 파워포인트
꼭,펩시,코카콜라,새로운음료,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코카콜라의 새로운 음료
4조
조장 : 이원배
팀원 : 강용헌 고채명 김관용 신광환
본문
펩시콜라는 경쟁사인 코카콜라보다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더 높이기 위하여 “펩시 음료를 시음하세요!”라는 흥보를 했다. 실제 문제는 “코카콜라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높이기 위한 영업홍보를 개발해라!”는 것이었다.
비슷한 事例(사례)
우리가 생각하는 짝퉁이라고 하면 쉽게 중국(中國)을 떠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