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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11 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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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_SLIDE_1_
OLLEH KT
SERVICE MARKETING LTE조
_SLIDE_2_

목 차
1 기업intro
2 현 이동통신시장 & 4G전술analysis
3 경쟁사 analysis
4 KT의 서비스marketing 전술 & 성공example(사례)
5 KT marketing 전술의 problem(문제점)
6 KT marketing 전술의 발전방향
_SLIDE_3_
1. KT는 1981년 방송통신원회에서 분리되어 창립

2. 1997년 이후 유선전화 중심의 사업구조를 무선과 누리망 중심으로 개편

3. 2002년 민영기업 → 디지털 네트워크 시대를 선도, 글로벌 기업 면모 갖춤

4. 초고속 통합 브랜드 메가 패스의 도입으로 사업 개시
→2년 만에 시장 점유율이 50%

5. 2004년에는 번호이동성제도 도입으로 신규가입자 100만 명을 확보

6. 2007년에 WCDMA서비스 ‘SHOW’를 개시

7. KTF의 전체 가입자수는 1462만 명(시advantage유율 31.5%)으로
이중 SHOW 가입자 수를 959만 명까지 늘림
1.기업intro (KTintro )

_SLIDE_4_

2.기업intro (OLLEH경영)
역발상 경영
未來
경영
소통
경영
고객
감동
경영

‘OLLEH’ 경영지향점

발상의 전화 + 끊임없는 소통 + 지속적인 혁신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함, 고객에게 최고의 기쁨 주기 위한
통합 KT의 신경영방향
_SLIDE_5_

3. 경쟁사 analysis
늦은 사업진출에도 불구하고
3년 만에 가입자가 400만을
빠르게 시장을 점유
현재 시장 점유율 70%
전자금융 서비스 부분도 시행
LG Telecom은 통신 및 누리망
에 주력하고 있음.

고객의 행복이 중요시 되는 기업
경험방침: 고객 중심의 경영
`기업시민(市民) 정신` 의 이념
꾸준한 점유율을 유지하는 SKT
목표(goal): ‘글로벌 ICT 리더’
국내 1위의 기업
Market Leader로의 입지
_SLIDE_6_
LTE 커버리지 실태…(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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