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vs던킨도너츠vs미스터도넛 브랜드分析(분석)및 마케팅전술 비교分析(분석)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6 12:46
본문
Download : 크리스피크림vs던킨도너츠vs미스터도넛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보고서.pptx
레포트/경영경제
크리스피크림vs던킨도너츠vs미스터도넛,브랜드,마케팅전략,비교,경영경제,레포트






크리스피크림vs던킨도너츠vs미스터도넛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보고서 , 크리스피크림vs던킨도너츠vs미스터도넛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크리스피크림vs던킨도너츠vs미스터도넛 브랜드 마케팅전략 비교
_SLIDE_1_
Donut brand comparative presentation
도넛 브랜드 비교발표.
_SLIDE_2_
도넛들의 달콤한 전쟁
Why donut
_SLIDE_3_
도넛들의 달콤한 전쟁
Why donut
약 70조억의 외식시장내에서
도넛 시장의 규모는.
_SLIDE_4_
목 차
Brand introduction 브랜드introduce
STP strategy analysis(분석)
Product 제품별 특징
marketing strategy
_SLIDE_5_
Brand introduction 브랜드 introduce
_SLIDE_6_
브랜드introduce
탄생이야기
미국 여배우의 에피소드. “Dunk In”
_SLIDE_7_
브랜드introduce
경영이념
Global donut No.1
여러 종류 제품의 경쟁력
세계적인 브랜드 파워 구축
다양한 marketing 사업
새로운 도넛 연구 개발
각국 벤치마킹 strategy
_SLIDE_8_
브랜드introduce
매장 인테리어
_SLIDE_9_
브랜드introduce
탄생이야기
_SLIDE_10_
브랜드introduce
경영이념
도넛으로 나누는 달콤한 사랑
Share the Love
도넛 극장을 통한 오감만족
브랜드에 대한 지식 나눔
크리스피 크림 매니아
따뜻한 도넛 체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_SLIDE_11_
브랜드introduce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지양하고 직영 방식의 추구
크리스피가 고객 서비스에 가장 큰 가치를 두고 있는 점을 감안해 볼 때 프랜차이
즈 시스템은 고객 서비스 실현에 있어서 여러 장애 요인으로 작용
직영 시스템이 매출에 구애 받지 않고 일정 수익을 가지면서 얻게 되는 여유가 곧
서비스에의 투자로 이어짐
_SLIDE_12_
브랜드introduce
매장 인테리어
_SLIDE_13_
브랜드introduce
탄생이야기
19955년 미국 보스톤에서 처음
1984년 日本(일본)지역 미스터도넛의 판매권을 획득…(To be continued )
Download : 크리스피크림vs던킨도너츠vs미스터도넛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보고서.pptx( 73 )
설명
크리스피크림vs던킨도너츠vs미스터도넛 브랜드分析(분석)및 마케팅전술 비교分析(분석)보고서
순서
크리스피크림vs던킨도너츠vs미스터도넛 브랜드分析(분석)및 마케팅전술 비교分析(분석)보고서
다.